본문 바로가기
한국엔드레스하우저, 송도에 캘리브레이션 센터 오픈
김우겸 기자|kyeom@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한국엔드레스하우저, 송도에 캘리브레이션 센터 오픈

기사입력 2024-02-01 15:54:43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한국엔드레스하우저, 송도에 캘리브레이션 센터 오픈

[산업일보]
글로벌 산업자동화 계기·솔루션 전문 기업 한국엔드레스하우저가 송도에 캘리브레이션 센터를 개소했다.

기존 고양시에 위치해 있던 캘리브레이션 센터를 확장 이전함에 따라 공인된 서비스 전문가가 상주하게 된다. 유량계 외에도 다양한 계측기기 포트폴리오에 관한 교정 및 유지보수를 수행한다.

한국엔드레스하우저는 한국인정기구(KOLAS)로부터 국제 공인 액체유량 교정서비스 인정을 취득했으며, 전자기, 질량, 초음파 및 와류 유량계에 대한 국제공인교정성적서를 발급할 수 있다.

이 밖에, 검교정 주기를 최적화하고 효율적인 유지보수 관리를 할 수 있는 자산 분석 컨설팅도 제공하고 있다.

컨설팅 중 'DIBA(Dynamic Installed Base Analysis)'는 필드 디바이스에 관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효율적인 유지보수 계획 수립은 물론, 플랜트 노후도 관리 및 규정 준수와 관련된 리스크를 최소화하는 서비스다.

디지털 계측자산관리 데이터베이스인 ‘Netilion’과 통합해 산업 디지털 환경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국엔드레스하우저 서비스팀 관계자는 “기존에는 유량계를 중심으로 한 이동식 현장 교정 서비스를 중점적으로 수행했다면, 이제는 유량계 외에 다양한 계측기기에 대한 교정 및 유지보수가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앞으로는 개별 제품에 대한 서비스에서 나아가 플랜트 자산을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서비스 실무자의 업무 효율을 크게 개선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국엔드레스하우저 GO
국제산업부 김우겸 기자입니다. 산업인들을 위한 글로벌 산업 트렌드와 현안 이슈에 대해 정확하면서도 신속히 보도하겠습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추천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