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Ding-shen Mechanical Co., Ltd.는 24일부터 28일까지 개최하는 'TAIPEIPLAS 2024' 타이베이 국제 플라스틱 및 고무 산업 전시회에서 최신 자동화 기술과 첨단 장비를 공개했다. 1983년 설립된 이 회사는 '혁신, 계획,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효율, 고품질의 생산 설계와 장비 공급에 집중해 왔다.
Ding-shen Mechanical의 부회장 다니엘 창(Daniel Chang)은 본보 기자와의 인터뷰를 통해 자사의 핵심 제품과 기술을 소개했다.
지속적인 기술 혁신을 통해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장비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다니엘 창 부회장은 “이번 전시회에서 공개된 주요 제품은 6축 로봇을 활용한 자동 인식 스프레이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은 정밀한 스프레이 작업이 가능하며, 고정밀 스캐너를 통해 몰딩 작업과 빠른 비교를 수행한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자동 노즐 청소 기능과 정밀 밸브 제어 시스템을 갖춰, 스프레이 품질과 작업 효율을 동시에 높일 수 있다면서, 모델 파일 데이터베이스와 연동돼 여러 기계 간 파일 공유가 가능해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자동 인식 스프레이 시스템은 대만 및 글로벌 시장에서 스마트 제조의 잠재력을 보여주며, 자동화와 정밀 생산을 통해 품질과 효율을 동시에 강화할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Ding-shen Mechanical은 이외에도 냉각기, 고무 가황기, 신발 제조 기계, 신발 건조기, 산업용 자동화 장비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였으며, 고객 맞춤형 솔루션 제공에 주력하고 있다.
Chang 부회장은 “전 세계 고객의 요구에 맞춰 설계한 모든 장비는 세심한 기술 지원과 함께 제공된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