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ipeiPLAS2024] ARBURG, 디지털 사출 성형 4.0 시스템 소개
김우겸 기자|kyeom@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TaipeiPLAS2024] ARBURG, 디지털 사출 성형 4.0 시스템 소개

지능형 제조 기술로 플라스틱 산업의 지속 가능성과 효율성 극대화

기사입력 2024-09-30 13:50:30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TaipeiPLAS2024] ARBURG, 디지털 사출 성형 4.0 시스템 소개

[산업일보]
독일의 대표적인 플라스틱 사출 성형기 제조업체인 아버그(ARBURG)는 타이베이에서 열린 ‘TaipeiPLAS2024’ 타이베이 국제 플라스틱 및 고무 산업 전시회에 참가해 자사의 최신 스마트 기계와 디지털 사출 성형 4.0 시스템을 선보였다. ARBURG는 이번 전시회에서 지능형 제조 기술을 통해 플라스틱 산업의 지속 가능성과 효율성을 높인 다양한 솔루션을 소개했다.

디지털 사출 성형 4.0 시스템 통한 스마트 제조 실현
아버그 시니어 세일즈 매니저 Carson Jui는 지난 25일 열린 ‘플라스틱 및 고무 산업을 위한 비전 및 지속 가능한 발전 써밋(Visionary and Sustainable Development Summit for the Plastics and Rubber Ind를 진행했다.

디지털 사출 성형 4.0 시스템이 Industry 4.0 기술을 기반으로 생산 공정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및 제어하여 플라스틱 제조 공정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불필요한 자원 낭비를 줄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정밀성과 일관성 높은 자동화 솔루션
ARBURG의 디지털 사출 성형 4.0 시스템은 지능형 기계와 디지털 연결성을 결합해 사출 성형 공정의 정확성과 일관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뒀다. 자동화 및 데이터 분석을 통해 실시간 데이터를 기반으로 생산성을 높이고, 플라스틱 제조에서 발생할 수 있는 결함을 최소화했다. Carson Jui는 “우리의 시스템은 플라스틱 산업에서 필수적인 정밀성과 생산성을 제공하며, 고객들이 스마트 제조 환경을 구축하고 더욱 효율적인 생산 공정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지속 가능한 생산을 위한 친환경 기술 제시
ARBURG는 지속 가능한 생산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도 출품했다. Carson Jui는 발표에서 “ARBURG는 디지털화와 자동화를 통해 자원 소비를 줄이고, 탄소 배출 저감과 같은 ESG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특히, 사출 성형 기계는 에너지 절감뿐만 아니라 재활용 플라스틱 처리에도 최적화돼 있다.

지속 가능한 성장 위한 글로벌 리더십 강화
ARBURG는 TaipeiPLAS2024에서 자사의 스마트 제조와 디지털 솔루션을 통해 전 세계 플라스틱 제조업체들에게 강력한 인상을 남겼다. Carson Jui는 “디지털 사출 성형 4.0 시스템은 플라스틱 제조업체들이 생산 과정의 전반적인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핵심 기술이며,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필수적인 요소”라고 설명하며, 플라스틱 제조의 미래를 위한 방향성을 제시했다.

ARBURG는 자사의 혁신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스마트 제조와 지속 가능한 생산을 위한 글로벌 리더로서의 위치를 더욱 확고히 하는 한편, 향후, 플라스틱 산업의 발전과 친환경 생산을 위한 새로운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제공할 계획이다.
다아라 온라인 전시관 GO
국제산업부 김우겸 기자입니다. 산업인들을 위한 글로벌 산업 트렌드와 현안 이슈에 대해 정확하면서도 신속히 보도하겠습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산업전시회 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