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노드락 그룹이 텐셔닝 사업부의 설계 및 엔지니어링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슈퍼볼트(Superbolt®) 제품군의 CAD 파일 다운로드 기능을 새롭게 도입했다. 이 솔루션은 설계 초기 단계에서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새롭게 제공되는 플랫폼에서는 멀티 잭볼트(Multi-jackbolt) 기술이 적용된 텐셔너를 비롯해 표준 볼트, 콤팩트 텐셔너, 로우프로파일 텐셔너, 플렉스너트 등 다양한 제품군을 지원한다. 고객은 솔리드컴포넌트(SolidComponents) 플랫폼을 통해 선호하는 CAD 소프트웨어 형식으로 데이터를 빠르게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간단한 사용자 입력만으로 필요한 정보를 확보할 수 있다.
노드락 그룹 관계자는 "슈퍼볼트 제품을 설계 과정에 간편히 통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프로젝트 품질과 효율성을 동시에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다운로드 과정에서 제공된 데이터는 지역 담당자가 고객 맞춤형 설계 지원을 제공하는 데 활용된다. 이를 통해 고객은 텐셔닝 솔루션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프로젝트 요구 사항에 최적화된 설계를 구현할 수 있다.
CAD 파일 다운로드 기능은 향후 카데나스(Cadenas)와의 협력을 통해 추가적인 발전이 예상된다. 설계와 시뮬레이션의 통합이 가능해져 고객은 더욱 정밀하고 일관된 설계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노드락 그룹은 디지털 설계 환경에서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고객 지원을 약속했다. 관계자는 "설계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한 다양한 디지털 혁신을 앞으로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