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LG CNS, 하이닉스 IT 아웃소싱 사업 수행
장서윤 기자|seo1219@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LG CNS, 하이닉스 IT 아웃소싱 사업 수행

기사입력 2008-03-04 11:14:50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산업일보]
LG CNS(대표 신재철)가 2008년부터 5년간 진행되는 하이닉스반도체(대표 김종갑, 이하 하이닉스) IT 아웃소싱 사업에 본격적으로 착수한다.

이 사업은 하이닉스가 아웃소싱 파트너와의 관계 재정립을 통해 IT 운영 체계를 중장기적으로 강화하기 위해 지난해 말 공개 입찰을 실시, 업계의 관심이 집중됐다. LG CNS는 국내 최대 규모의 상암 IT센터, ERP 전문 통합운영센터, 글로벌 수준의 검증된 서비스 품질 등을 앞세워 사업을 수주했다.

사업 착수를 위해 양사는 4일 대치동 하이닉스 서울 사무소에서 김종갑 하이닉스반도체 사장, 신재철 LG CNS 사장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하이닉스 IT 아웃소싱 사업 착수 보고회”를 개최했다.

LG CNS는 이번 사업을 통해 5년간 ERP, 생산관리시스템 등 하이닉스의 IT 시스템 전반에 대한 운영과 유지보수를 담당하게 된다.

뿐만 아니라 LG CNS의 전문 컨설턴트 인력을 투입해 IT 전략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IT 사관학교로 불리는 ‘LG CNS 기술대학원’을 통해 체계적인 IT 교육을 실시하는 등 기존 업체와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남정곤 하이닉스 전무는 “LG CNS의 전문적인 컨설팅과 대형 사업 수행 경험의 노하우 바탕으로 하이닉스의 IT 역량을 한층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를 기반으로 진정한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김도현 LG CNS 하이테크사업본부 부사장도 “세계 최초 eSCM레벨 4 획득 등을 통해 검증된 글로벌 수준의 시스템 운영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중장기적인 사업인 만큼 고객과의 파트너십 강화를 통해 고객가치 제고에 초점을 맞출 것”이라고 강조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