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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로텔레콤, ‘고객 신뢰’ 최우선
장서윤 기자|seo1219@kid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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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로텔레콤, ‘고객 신뢰’ 최우선

기사입력 2008-04-23 09:54: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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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일보]
하나로텔레콤이 ‘고객의 신뢰받는 컨버전스 1위 기업’을 목표로 본격적인 기업 혁신에 나선다.

조신 하나로텔레콤 사장은 23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올해는 컨버전스 1위 기업의 초석을 다지는 해”라며 “고객가치(CV) 제고, 본원적 경쟁력 강화, SK그룹과의 시너지 확대 등 2008년 중점 경영과제를 수행해 컨버전스 1위 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밝혔다.

조 사장은 이날 고객가치 제고를 최우선 경영 과제로 꼽은 이유에 대해 “고객 가치는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에 필수 자산으로, 이에 대한 혁신이 가장 시급한 경영 현안으로 판단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어 “CV추진실을 신설해 모든 CV 이슈를 철저히 분석하고 있으며, 회사의 업무 프로세스를 고객가치 제고 관점에서 재설계하고, 콜센터와 영업 현장, A/S 등 고객 접점에서의 개선과제를 도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조 사장은 SK그룹과의 시너지와 관련, “하나로텔레콤은 SK그룹의 문화와 브랜드를 공유하는 한 가족이자 SK텔레콤과 더불어 유무선 컨버전스 시장을 주도해 나갈 양대 주체”라며 “초고속인터넷, 전화, 하나TV 등 주요 서비스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전략을 수립·실행하면 가입자 기반도 자연스럽게 확대될 것으로 본다”고 강조했다.

한편, 하나로텔레콤은 오는 6월 SK텔레콤과의 결합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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