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향림/www.volvocars.co.kr)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9월 한 달간 볼보의 인기 디젤모델인 S80 D5 / XC90 D5 모델을 대상으로 등록세·취득세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볼보자동차의 대표 디젤모델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등록세 또는 취득세 지원의 혜택이 마련됐다. S80 D5모델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등록세 5%가, XC90 D5모델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취득세 2% 지원 및 네비게이션이 무상으로 장착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향림 대표는 “장거리 운행이 많은 추석을 맞아 더 많은 고객들이 볼보 디젤모델의 뛰어난 장점들을 경험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고 밝혔다.
Volvo S80 D5는 볼보자동차의 베스트셀러 모델로써 차세대 프리미엄 디젤세단이다. 특히 13km/l라는 동급 최고 수준의 연비로 합리적인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올 상반기에만 441대가 팔리는 등 프리미엄 디젤 세단 판매순위에서 2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여기에 디젤분진의 배출량을 95%~98%가량 획기적으로 감소시켜주는 반영구 미립자 필터(DPF)가 표준으로 장착되는 등 환경친화적인 요소까지 갖췄다.
이와 함께 Volvo XC90 D5는 세계 최고의 SUV로 평가 받고 있는 모델이다. 야간 주행 시 운전자의 가시성을 크게 향상시켜주는 액티브 바이제논 라이트(ABL/ Active Bi-Xenon Light)와 사각지대를 체크해 안전한 주행을 도와주는 볼보의 독자적인 사각지대 정보시스템(BLIS: Blind Spot Information System)가 탑재되어 있다. 특히 7인승의 넉넉한 공간과 함께 10.2 km/l라는 뛰어난 연비효율성까지 갖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