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월드 엑스포 2010을 위한 공식적인 BlackBerry? 어플리케이션을 BlackBerry App World™ 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BlackBerry 사용자들은 상하이 월드 엑스포 조정 사무국과 상하이 데일리가 업데이트 하는 최신 World Expo 뉴스, 파빌리옹(Pavilion) 정보, 이벤트 달력과 월드 엑스포 갤러리 등을 쉽게 볼 수 있다.
또한 BlackBerry 사용자는 BlackBerry App World를 통해 상하이 월드 엑스포를 위해 특수 디자인된 세 가지 테마를 다운 받을 수 있다. 3개 중 2개의 디자인은 상하이 번드(Bund) 지역의 스카이라인을 딴 것으로 하나는 전통적인 중국의 빨간 색으로, 또 하나는 ‘그린 엑스포’를 강조하기 위한 초록색으로 이루어져 있다. 세 번째 테마 디자인은 상하이 월드 엑스포를 나타내는 색으로 이루어져 있다.
상하이 월드 엑스포 조정 사무국은 리서치 인 모션 (RIM)의 BlackBerry?를 이번 2010 상하이 월드 엑스포의 공식 “스마트폰 프로젝트 스폰서”로 선정했다. 이에 따라 BlackBerry 스마트폰이 이번 엑스포 준비기간 및 진행되는 내내 활용되어 사무국의 직원들과 관리자들의 협업을 촉진하고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가능케 한다. BlackBerry 솔루션은 전화 통화, 이메일, 문자메시지, 스케줄 및 다른 필수 정보들의 관리를 용이하게 하여 사용자들의 생산성을 증대시키고 커뮤니케이션을 강화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