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스트레티지, 마이크로스트레티지 9와 SAP HANA의 통합 인증
고급 기능 및 빠른 속도의 이점 제공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코리아(지사장 이혁구, www.microstrategy.co.kr)는 SAP 통합 및 인증 센터(SAP ICC)가 자사의 BI 플랫폼 ‘마이크로스트레티지 9(MicroStrategy 9)’와 SAP HANA® 플랫폼의 원활한 통합을 인증했다고 발표했다.
이로써 마이크로스트레티지 고객들은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고급 시각화 기능과 SAP HANA의 빠른 속도를 활용해 뛰어난 분석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할 수 있게 됐다.
이번 통합을 통해 비즈니스 사용자들은 SAP HANA의 데이터를 시각적으로 통찰력이 풍부한 대시보드, 리포트, 데이터 디스커버리 애플리케이션으로 쉽고 빠르게 변환할 수 있으며, 기업들은 마이크로스트레티지 BI 플랫폼의 고급 데이터 시각화 기능, 맞춤형 리포트, 양방향 대시보드를 통해 빅데이터 자산으로부터 비즈니스 가치를 발견할 수 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BI 플랫폼은 SAP HANA와의 통합을 통해 ▲SAP HANA의 데이터를 시각적으로 우수한 대시보드, 통찰력이 풍부한 리포트, 데이터 디스커버리 애플리케이션으로 손쉽게 변환 가능하고 ▲SAP HANA 데이터 기반의 기본 모바일 앱을 신속하게 구축할 수 있으며 ▲SAP의 보안 인프라스트럭처로 인해 기존의 투자를 자본화할 수 있다. 또한 푸시-다운(Push-down) 분석을 활용해 SAP HANA를 통해 최대의 성과 획득 등의 이점을 얻을 수 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폴 졸파가리(Paul Zolfaghari) 사장은 “마이크로스트레티지 BI 플랫폼이 SAP HANA 플랫폼과의 통합을 공식적으로 인정받게 돼 만족스럽다”라며 “이번 통합은 SAP와 마이크로스트레티지와의 협업 관계에서 이뤄졌으며 이를 통해 전 세계 고객들은 고급 기능과 빠른 속도의 이점을 누릴 수 있게 됐다. 플랫폼을 최적화하는데 있어 협업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한편,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SAP 소프트웨어 솔루션 및 기술 파트너로서 SAP 파트너엣지(SAP PartnerEdge®)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파트너사들은 SAP와 긴밀히 협업함으로써 SAP 소프트웨어와 자사 솔루션의 기술적 통합을 개발, 증명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