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주)다인정공은 Total Tooling 기술을 보유한 머시닝센터 툴 제조업체로, 이번 전시회를 통해 New Slim DSC, CPM 등의 신제품을 포함해 주력제품인 NPM, DHE, DSC, 보링툴, 코팅cBN, 스미도모 신재종 등 다양한 제품을 출품함으로써 다인제품의 우수성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New Slim DSC는 기존 열박음척에 비해 얇은 두께로 피삭재 및 치구의 간섭 발생이 적어 깊은 홀 가공에 유리하며, 심플한 디자인, 특수강 채용으로 쉽고 빠른 클램핑·언클램핑과 장수명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다인의 챔피온 밀링척 CPM은 경제성과 성능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완전한 단면접촉과 바디 두께 보강으로 강력한 파지력을 구현하며 빨강 O-ring을 삽입해 누유 및 이물질 혼입을 방지해 공구사용의 수명을 증가시켰다.
코팅cBN은 고속 및 연속절삭은 물론 작은 단속절삭용 멀티코너 cBN으로써, 기존 cBN보다 2배 이상의 장수명과 다 코너 사용에 의한 공구비 절감 효과의 장점이 있다.
한편 다인정공은 이번 전시회에 스미도모 신재종 시리즈도 출시한다. 고속에서부터 단속절삭까지 모든 영역을 커버하는 강용 AC800P 시리즈, 내마모성과 인성이 우수한 스테인레스강용 AC500 시리즈, 고경도화로 내마모성이 대폭 향상된 주철용 AC400 시리즈가 있다. 이 밖에도 여러 가지 신기술·고객지향적 제품들을 출품함으로써, Total Tooling 기술의 선두를 달리는 다인정공의 기술력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