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섬유·패션 업계 이끌 中企 모집
온라인 뉴스팀|kidd@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섬유·패션 업계 이끌 中企 모집

기사입력 2014-09-02 08:40:14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섬유·패션 업계 이끌 中企 모집
지난해 12월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에서 개최된 ‘섬유지원센터 개관 축하 패션쇼’에서 모델들이 런웨이에서 워킹을 선보이고 있다.


[산업일보]
경기도와 중기센터가 섬유기업 제품 경쟁력 향상과 함께 마케팅 지원에 나섰다.

경기도와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이하 중기센터)에 따르면 오는 11월 양주시 소재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 1층 컨벤션홀에서 개최하는 ‘경기섬유 디자인패션쇼’에 참가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경기섬유 디자인패션쇼’는 경기도 니트 섬유와 패션과의 연계를 통해 경기도 섬유기업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추진됐으며, 패션쇼 당일에는 섬유․패션분야 200여명 바이어들도 참석할 예정이라 도내 섬유 제품의 마케팅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참여기업으로 선정되면, 매칭된 전문 디자이너와 패션쇼에 출품할 의상 컨셉 및 개발 방향을 논의한 후 협업을 통해 디자인을 개발하게 된다.

패션쇼에 출품하는 의상은 참여기업의 생산제품(원단)을 활용해 디자이너가 디자인 및 가봉 제작을 하며, 의상 제작에 필요한 원단은 기업에서 제공해야 한다. 의상은 기업 당 최소 5벌에서 20벌까지 개발 및 제작할 수 있다.

또한 참여기업은 제작 의상에 대한 홍보물 제작 및 배포, 경기섬유마케팅센터(GTC)를 통한 해외마케팅 지원, 경기섬유센터 디자인실을 활용한 연중 수시 디자인개발 지원 등 제품에 대한 마케팅 연계지원을 받게 된다.

지원자격은 도내 섬유분야 제조 및 섬유무역 기업이면 되며, 총 5개사를 모집한다.
북부기업지원센터 안경엽 본부장은 “이번 패션쇼 개최가 도내 섬유의 우수성을 알릴뿐만 아니라 마케팅 및 인력양성 연계지원으로 섬유산업 발전에 크게 기여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