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오디언스사이언스(AudienceScience)가 중국 상하이에 지사를 개소하면서 상하이, 베이징, 광저우에 완전 통합형 데이터 관리 및 프로그래매틱 매입 플랫폼을 운영하는 최초의 서구권 기업이 됐다.
오디언스 사이언스는 글로벌 브랜드들이 어드레서블 미디어 광고 기획, 활성화, 분석에 사용하는 광고 자동화 소프트웨어 AudienceScience Helios의 제작사다.
21일 업계에 따르면 오디언스사이언스는 이미 중국 내에서 하루 2억회 이상의 광고 노출횟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지난 2분기에는 중국 시장 점유율을 2배로 확대한 바 있다. 광고사들은 이제 오디언스사이언스가 기존에 제공해 왔던 오디언스 타겟팅 및 최적화, 그리고 부정 클릭 방지와 광고 시인성 확보를 바탕으로 중국 소비자에게 접근할 수 있게 됐다.
서구권 프로그래매틱 기술 기업으로는 최초로 중국 지사를 개소하면서 글로벌 광고사들을 중국 내 광고 인벤토리와 데이터 분야 파트너사에 액세스할 수 있게 됐다. 이를 통해 광고사들은 접촉 모바일과 동영상 비중이 높은 중국 미디어 시장 소비자에 접근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오디언스사이언스, 중국 광고 자동화 솔루션 운영키로
기사입력 2016-08-21 17:16: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