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폴리콤 코리아는 31일 시장 조사 기관인 가트너(Gartner)와 IDC로부터 영상회의 시장의 리더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폴리콤은 이날자 보도자료 에따르면 2016년 7월 가트너가 발표한 그룹 영상 시스템 매직 쿼드런트(Group Video Systems Magic Quadrant)에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리더’에 뽑혔다.
IDC 마켓스케이프 관계자는 “폴리콤은 영상협업 시장에서 누구도 따라오지 못할 강자로 인정 받아왔다”며 “폴리콤의 영상회의 솔루션은 게이트웨이 없이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의 비즈니스용 스카이프(Skype for Business) 및 링크(Lync)에 직접 통합돼 복잡성을 감소시키고, 비용을 절감하며 협업을 위한 단일 워크플로우를 구현, 개선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폴리콤 최고 마케팅 책임자인 짐 크루거(Jim Kruger)는 “업계에서 가장 유력한 시장 조사 기관 두 곳에서 인정을 받음으로써, 영상협업 시장에서 우리의 비전, 전략 및 솔루션이 인정을 받았다고 생각한다. 특히 사람과 사람을 연결해주는 진정한 휴먼 컬래버레이션(Human Collaboration)을 실현하는 데 없어서는 안될 개방형 표준 기반의 상호운용성 부분을 리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영상회의 시장 리더’로 선정된 폴리콤
기사입력 2016-08-31 13:27:39
김우겸 기자 kyeom@kidd.co.kr
국제산업부 김우겸 기자입니다. 산업인들을 위한 글로벌 산업 트렌드와 현안 이슈에 대해 정확하면서도 신속히 보도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