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솔코(대표 박광수)는 이번 KOFAS2016에서 SOLIDWORKS 3D CAD와 SOLIDWORKS SIMULATION를 소개했다.
SOLIDWORKS 3D CAD는 강력하고 사용하기 쉬운 솔루션으로 광범위한 산업 및 응용분야에서 제품 개발 시간을 단축하고, 제조비용을 준다. 특히 변수 지정 파트와 어셈블리, 생산차원의 도면을 작성할 수 있으며 복잡한 곡면, 판금 전개도, 구조용 용접구조물을 생산하는데 필요한 도구까지 갖추고 있다.
설계를 자동화하고, 강도 테스트 실행 및 부품의 환경을 평가하는 마법사, 표준 파트와 툴 박스 라이브러리, 솔리드웍스에서 생성되지 않는 CAD 데이터를 수정 및 활용할 수 있는 도구와 설계오류를 검색하는 유틸리티를 탑재하고 있다.
SOLIDWORKS SIMULATION은 가상 시뮬레이션을 활용해 실제 사용 조건에서 어떻게 동작하는지 이해할 수 있도록 엔지니어링 통찰력을 제공하는 솔루션이다.
선형 정적, 시간기반 모션, 피로, 비선형, 선형 동적, 복합재 시뮬레이션을 위한 직관적인 가상테스트 환경을 제공해 일반적인 엔지니어링 과제를 모두 해결 할 수 있다.
솔코는 3D Design, Validation, Manufacturing, Management 전 단계에 알맞은 제품, 컨설팅, 교육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솔코 관계자는 “다양한 산업분야에 있는 고객의 성공과 만족을 최우선 과제로 삼는 솔루션 리더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근 솔코는 고객만족을 높이기 위해 고객관리팀 신설 및 기술지원팀의 정기 방문 지원, 무상교육 지원 등을 실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