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금산엠엔이(대표 고박)는 6일 개최된 2016 국제자동화 정밀기기전(이하 KOFAS 2016)에 산업용 스위치, 릴레이 등 각종 솔루션을 선보였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오스트리아 Kraus & Naimer의 Cam Switch를 전시한다. Kraus & Naimer는 세계 최초로 Cam Switch를 개발한 기업으로 높은 신뢰성과 확장성을 가진 Cam Switch를 공급하고 있다. 함께 전시되는 네덜란드 Mors Smitt의 Heavy Duty Relay는 직류 전기에 특화된 고용량, 멀티 옵션 미니어쳐 릴레이다.
디지털 방식을 채택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미국 Pressure & Temperature Switch와 독일 Schlegel의 Push Button & Pilot Light도 전시된다. Push Button & Pilot Light는 독일 제품으로 다수의 디자인 어워드(Red Dot Award, IF 등) 디자인 부분에서 수상한 바 있다. 자동화, 공작기계, 철도, 조선, 반도체 분야에 널리 쓰이고 있다.
금산엠엔이는 Kraus & Naimer, Mors Smith, United Electric, RMS, Schlegel, Dold, Metrosil과 같은 글로벌 기업과의 협력관계를 통해 Cam switch, Pressure-Temperature Switch, 철도·차량용 특수 Relay, Terminal Block, Push Button, Pilot Light 등 최신 산업용 제품군을 국내에 공급하는 업체다.
금산엠엔이 관계자는 “1986년 창업 이후 최고의 기술이 접목된 다양한 제품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면서 신뢰도 높은 아이템들을 기반으로 국내 산업 발전의 동반자로서, 지금 받고 있는 사랑과 신뢰를 꾸준히 유지,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