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두산공작기계, ‘IMTS 2016’ 메인 부스 전시
김진성 기자|weekendk@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두산공작기계, ‘IMTS 2016’ 메인 부스 전시

글로벌 업체들과 나란히 메인 전시장에 부스 설치

기사입력 2016-09-12 16:37:59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두산공작기계, ‘IMTS 2016’ 메인 부스 전시


[산업일보]
두산공작기계는 9월 12일부터 17일까지 미국 시카고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공작기계 전시회인 ‘IMTS(International Manufacturing Technology Show) 2016’에 참가한다. IMTS는 세계 5대 공작기계 전시회 중의 하나로 격년으로 개최되며, 이번 전시회에는 112개국 2천여 개 업체와 11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참가할 예정이다.

2016년 5월 신규 회사로 출범한 두산공작기계는 이번 IMTS에서도 글로벌 리더 6개 업체에게만 제공되는 메인 부스에 전시장을 갖추고 관람객을 맞는다. 국내 공작기계 업체 가운데 메인 부스 전시는 두산공작기계가 유일하다.

두산공작기계는 금번 전시회를 통해 연구개발, 제조, 영업 전반에 걸쳐 조직과 인력, 시스템이 변함없이 유지되고 있으며, 오히려 글로벌 전문 공작기계회사로 그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가고 있다는 점을 고객에게 알리고자 한다..

두산공작기계는 총 21대의 차세대 머시닝 센터, 터닝 센터, 자동화 시스템 등 최고의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 미국 시장 최초로 글로벌 베스트셀러인 DNM 시리즈와 Lynx 시리즈의 차세대 신제품을 선보이며, 에너지, 항공 산업의 가공물에 적합한 대형 수직형 터닝센터 PUMA VTR1216 시리즈, 15인치급 수직형 터닝센터인 PUMA V8300 를 선보인다.

또한, 고객 최적의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서 갠트리로더, LPS 시스템, 로봇 어플리케이션을 소개한다.

두산공작기계 김재섭 대표이사는 “이번 기회를 변화하는 산업 트렌드와 경영 환경에 맞춘 고객지향성 신제품 출시, 강력한 딜러 네트워크를 통한 고객 최적화 어플리케이션 및 서비스 강화, 수요산업별 고객 맞춤형 솔루션 제공을 통해 북미 지역 매출 증대는 물론 고객과의 신뢰를 공고히 하는 계기로 활용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안녕하세요~산업1부 김진성 기자입니다. 스마트공장을 포함한 우리나라 제조업 혁신 3.0을 관심깊게 살펴보고 있으며, 그 외 각종 기계분야와 전시회 산업 등에도 한 번씩 곁눈질하고 있습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