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ITT 캐논과 상업·산업용 ‘인터커넥트 솔루션’ 공급 계약 맺어
반도체 및 전자부품 유통 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이하 마우저)는 ITT 캐논(ITT Cannon)과 전 세계 제품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ITT 캐논은 커넥터 및 인터커넥트 제품 설계 및 생산 전문 글로벌 기업으로 항공우주, 국방, 의료, 에너지, 교통, 산업 부문의 군 및 민간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마우저가 공급하는 ITT 캐논의 제품군은 D-Sub(D-subminiature), 마이크로 서브(Micro D-subminiature), DL 및 트라이던트(Trident) 시리즈 솔루션 등이다.
DL 시리즈 커넥터는 다용도, 고밀도식 ZIF(무삽입력, zero-insertion force) 커넥터이며 트라이던트 커넥터 시스템은 표준 접점 설계를 기초로 하는 다양한 전기적 커넥터이다. 여기에 사용하는 접점은 시스템 내에서 교체가 가능하며, 다양한 운송 및 해양 부문, 중장비, 공정 제어 시스템, 원격 센서, 테스트 및 측정 장비에서 사용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마우저의 크리스털 잭슨(Krystal Jackson) 공급업체 관리 담당 부사장은 “ITT 캐논이 생산하는 다양한 인터커넥트 솔루션을 마우저 고객들에게 공급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며 “ITT 캐논은 오랫동안 신뢰할 수 있는 커넥터를 생산해 온 기업으로 혁신과 품질에 대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언급했다.
ITT 캐논의 안 판(Anh Phan) 전세계 영업 담당 부사장은, “우리는 마우저와 파트너십을 간절히 바랐다”며 이번 파트너십 계약으로 고객들이 언제 어디에서나 빠르게 제품을 조달할 수 있는 좋은 채널을 확보하게 됐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