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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 유통사와 중소기업, ‘상생마케팅’
조미정 기자|mjcho@kid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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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 유통사와 중소기업, ‘상생마케팅’

2018년 우수 중소기업 마케팅대전

기사입력 2018-06-14 19:23: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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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일보]
중소기업 우수 제품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다. 대형 유통사와 중소기업이 상생마케팅의 장인 ‘2018년 우수 중소기업 마케팅대전’에 참가, 마케팅 붐을 조성할 것으로 보인다.

중소벤처기업부는 중소기업 우수제품의 홍보 및 판로 확대를 위해 마케팅대전을 14일부터 16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고 있다고 밝혔다.

총 221개 기업(311개 부스)이 참여, 중소기업의판로확보 어려움을 완화하고, 중소기업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인식을 제고해 나갈 계획이다.

대한민국을 이끌 중소기업 ‘히든 스타상품’ 5개에 대해서는 국내 7대 TV홈쇼핑에 무료판매 방송하는 특전이 주어진다. 이 기간 동안 총 54개사의 국내외 유통채널 관계자(90여명)들을 초청, ‘구매 상담회’를 통해 유통망 입점을 연계한다.

전시회는 중소기업명품관, 생활용품관, 홈인테리어관, 디지털가전관, 패션·잡화관 등 총 8개 전시관으로 구성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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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부 조미정 기자입니다. 4차 산업혁명 및 블록체인, 산업전시회 등의 분야에 대해서 독자여러분과 소통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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