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포장협회, 김창순 회장 체제 출범
김진성 기자|weekendk@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한국포장협회, 김창순 회장 체제 출범

제34차 정기총회에서 신임 회장으로 선임

기사입력 2024-02-26 08:50:55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한국포장협회, 김창순 회장 체제 출범
(사)한국포장협회 김창순 신임회장


[산업일보]
(사)한국포장협회(이하 포장협회)가 협회 수석부회장을 역임해 온 김창순 수석부회장을 16대 신임 회장으로 선임했다.

포장협회는 23일 서울 강남의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회원사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34차 정기총회’를 열고 2023년 사업 결산 및 2024년 사업계획 심의와 김창순 수석부회장의 회장 선임 및 감사 선임, 협회장상 및 한용교 포장인상 시상식 등을 진행했다.

(주)남경의 대표이사를 맡으면서 포장협회의 수석부회장을 역임한 바 있는 김창순 신임회장은 이날 회장 수락연설에서 “현명한 회원사들을 믿고, 항상 소통하면서 전통을 유지하고 시대가 요구하는 변화를 통해 포장협회의 위상을 강화할 것”이라며, “특히 지역모임 활성화를 통해 지역마다 특색있는 상생 발전을 유도하고, 상호 긴밀하게 교환된 정보로 협업할 수 있는 방향을 모색하겠다”고 취임일성을 밝혔다.

아울러, 김창순 신임회장은 “포장 산업도 시대적 흐름에 맞게 변화와 혁신이 필요한 때”라며, “제품 제조과정에서 발생되는 환경문제 등으로 인해 많은 숙제가 있는데, 포장산업에 대한 인식을 융통성있게 접근할 수 있도록, 정부와 국민들에게 포장의 순기능을 알릴 수 있는 방법을 회원사 및 유관단체들과 협의해 찾아내겠다”고 각오를 드러냈다.
6홀
공작기계
GO

안녕하세요~산업1부 김진성 기자입니다. 스마트공장을 포함한 우리나라 제조업 혁신 3.0을 관심깊게 살펴보고 있으며, 그 외 각종 기계분야와 전시회 산업 등에도 한 번씩 곁눈질하고 있습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추천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