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압 장비 분야의 글로벌 전문기업 로부스키(Robuschi)가 대표 제품군인 Robox Lobe Blower의 신제품 프레임 시리즈(1.0, 1.5, 3.0, 5.0)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 제품은 최대 1만500m³/h의 대용량 처리 능력과 최대 1천mbar(g)의 압력, 100mbar(a)의 진공 성능을 보유했다. 첨단 공기 주입 기술을 적용해 까다로운 작업 환경에서도 안정적
이고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하다.
또한, 소음 방지 외함과 첨단 소음기 설계를 통해 작업 환경의 쾌적함을 높였으며, 진동 감소와 기계적 손실을 최소화한 설계로 에너지 효율을 최적화하고 운용 비용을 절감한다.
Robox Lobe Blower는 폐수 처리, 산업 공정, 식음료, 제약, 화학, 시멘트, 발전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활용될 수 있다. 특히, 고품질 부품과 LOW-PULSE 시스템을 기반으로 설계된 3로브 RBS기술은 긴 작동 시간 동안 안정성과 신뢰성을 제공하며, 유지보수가 용이하게 설계됐다.
로부스키(Robuschi)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New Robox Lobe Blower 프레임 시리즈는효율성과 지속 가능성을 강화하며, 공간 절약, 에너지 효율성,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로부스키(Robuschi)의 이번 신제품 중 1.0과 1.5 프레임 모델은 기존 제품보다 설치 면적을 최대 20% 줄여, 제한된 공간에서도 사용자가 요구하는 성능을 발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