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대표 최준근)는 보다 넓어진 4형(10.2cm) 터치스크린과 윈도우 모바일 6 클래식 탑재로 선명한 화면에서 효율적인 비즈니스 업무를 지원하는 HP 아이팩 212 엔터프라이즈 핸드헬드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특히, SAP 기업 프로그램과 연동해 다양한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구동이 가능하다. 이에 따라 기업 사용자들은 설치 시간과 관리 비용 절감을 기대할 수 있고, 보안 문제에 대한 걱정없이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및 네트워크에 무선으로 접속할 수 있게 됐다.
또한, HP 아이팩 212 엔터프라이즈 핸드헬드는 2,200mAh 리튬 이온 배터리 탑재로 23% 향상된 배터리 수명을 자랑하며, 모빌리티가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HP 아이팩 212 엔터프라이즈 핸드헬드는 글로시 블랙 컬러와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을 적용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비즈니스 사용자들의 스타일을 살려준다. 또한 고무처리된 뒷면 마감으로 안정감 있는 그립감을 제공한다.
HP 아이팩 212 엔터프라이즈 핸드헬드는 윈도우 모바일 6 클래식을 탑재해 사용자들에게 빠르고 익숙한 운영체제를 제공하며, 윈도우 XP 및 비스타와 호환 가능하다.
이와 함께, 전자 우편과 문서를 동기화해 언제, 어디서나 장소 구애 없이 중요한 일정은 물론 연락처, 작업목록, 이메일 등을 확인 할 수 있다. HP 아이팩 212 엔터프라이즈 핸드헬드는 제품에 내장된 Wi-Fi 네트워크로 웹을 검색하고 전자우편에 접속할 수 있으며, 다양한 블루투스 호환장치에 연결해 인터넷 접속이 가능하다.
제품의 가격은 55만원(부가세 별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