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BEA시스템즈,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가상화 신제품 출시
임형준 기자|lhj@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BEA시스템즈,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가상화 신제품 출시

기사입력 2008-04-10 11:08:01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산업일보]
글로벌 엔터프라이즈 인프라스트럭처 소프트웨어 선도기업인 BEA시스템즈코리아(대표 김형래, www.bea.co.kr)는 오늘 자바(Java)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중앙 집중식 제어를 지원하는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가상화 제품 ‘BEA 웹로직 오퍼레이션 컨트롤(BEA WebLogic Operations Control)’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BEA 웹로직 오퍼레이션 컨트롤은 가상화된 혹은 가상화 되지 않은 환경에 상관없이, 모든 자바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단위 애플리케이션 수준의 모니터링과 동적 할당 기능을 제공한다.

BEA 웹로직 오퍼레이션 컨트롤을 통해 기업은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리소스의 할당을 제어하는 애플리케이션 수준 SLA(Service Level Agreement)에 따라 자원 할당 및 분배 정책을 사전 정의하고, 가상화 플랫폼 및 가상화 되지 않은 일반 플랫폼 모두에서 QoS(Quality of Service) 목표 달성 보장이 가능하다.

또한 운용 중 관련 상황이 발생하면 사전에 정의된 정책 및 조건을 기준으로 BEA 웹로직 오퍼레이션 컨트롤의 핵심 부분인 컨트롤러에서 기반 인프라스트럭처 기능을 호출, 애플리케이션 또는 서비스에 리소스를 동적으로 할당하거나 재 분배할 수 있다.

김형래 BEA시스템즈코리아 사장은 “BEA는 세계 유일의 WAS 가상화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난 해 7월 ‘웹로직 서버 버추얼 에디션(WebLogic Server Virtual Edition)’을 발표하며 하이퍼바이저(Hypervisor)를 활용한 서버 가상화 시스템상에서의 WAS 가상화를 구현, 자바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가상화 환경을 선도해 왔다”고 설명했다.

또한 김 사장은 “BEA 웹로직 오퍼레이션 컨트롤은 엔터프라이즈 자바 가상화를 위한 유연하고 동적인 아키텍처 구현이라는 BEA시스템즈 비전의 핵심 구성 요소로서, 기업 애플리케이션의 효율성, 단순성 및 제어 기능 향상을 가능케 한다”고 강조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