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랑세스, ‘올해의 타이어 산업 공급업체’로 선정
정나래 기자|ginger@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랑세스, ‘올해의 타이어 산업 공급업체’로 선정

기사입력 2010-02-25 08:09:10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산업일보]


독일 특수화학기업 랑세스는 타이어 산업 최대 전시회 및 컨퍼런스인 타이어 기술 엑스포(Tire Technology Expo)로부터 ‘올해의 타이어 산업 공급업체’ (Tire Industry Supplier of the Year)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타이어 산업, 자동차 산업 및 리서치 분야의 국제 대표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은 랑세스를 사업활동 연구부분에 핵심적인 역할을 한 공으로 올해의 공급업체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특히, 랑세스가 에너지 소비, 안정성, 이산화탄소 배출 등에 확실한 이점을 보여주는 친환경적인 타이어를 위한 혁신적인 고성능 고무 개발을 높이 평가했다.

랑세스 기능성 부타디엔고무 사업부의 마케팅 대표 크리스토프 칼라는 “랑세스가 고무 연구 개발에 쏟은 노력이 결실을 맺었다“며 “특히 전세계에 걸친 제조업체들, 고객들, 연구기관과의 효율적인 파트너쉽을 구축해 온 글로벌 네트워크가 이 상을 수상한 주요 이유“라고 밝혔다.

이 타이어 기술 상은 국제적으로 업계에서 가장 명성 있는 연간 행사 중 하나로, 타이어 수상식엔 500개 이상의 업계 전문가들이 참여했다.

랑세스 대표로 이 상을 수여한 크리스토프 칼라는 타이어 제조 및 혁신적인 디자인 상을 수여한 금호 타이어, 친환경 상을 수여한 굿이어, 타이어 기술상을 수여한 수미토모 고무산업, 그리고 올해의 제조업체상을 수여한 미셸린 등과 함께 우승자 대표로 시상대에 올랐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