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세계최대 금융 BT-라디안츠, 국내 서비스
이민정 기자|min9635@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세계최대 금융 BT-라디안츠, 국내 서비스

기사입력 2010-07-01 06:34:34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산업일보]

세계 최대의 보안 네트워크 금융 커뮤니티에 대한 지원 서비스를 하고 있는 BT의 BT-라디안츠(BT-Radianz) 서비스가 세계 금융시장을 연결하는 데 중심적인 역할을 해온 강누데 이달 출범 10주년을 맞는다.

BT-라디안츠의 지리적 범위는 처음 출범 시에 비해 3배 이상 확대되어, 이제는 한국, 러시아, 브라질, 대만 등 60여 개의 국가 및 신흥시장들을 포함하고 있으며, 앞으로 더 많은 시장들이 추가될 예정이다.

최근 금융 서비스 업계는 10년 전과는 매우 다른 양상을 띠고 있다. 이러한 변화에 발맞추어, BT는 현재 여러 금융기관들로 하여금 시장 데이터 판매업체, 은행, 중개회사, 거래소, 다자간 거래시설(MTF), 결제업체 등 수 백 개의 서비스 제공업체들에게 효과적이고 비용효율적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해주고 있다.

신설, 확장된 데이터 센터와 최첨단 기술을 갖춘 BT-라디안츠의 프록시미티(Proximity) 및 울트라(Ultra) 서비스는 계속해서 저(低)지연 호스팅과 연결성 면에서 업계 선두의 위치를 지켜가고 있다. 이 영역에서의 BT 제품 및 능력들은 2000년 라디안츠가 설립된 이후 일어난 전자 거래 혁명에 일조를 하였으며, 이에 그치지 않고 지속적인 발전 및 개선을 통해 거래에 있어 갈수록 더 낮은 지연율을 지원해 가고 있다. 이러한 서비스는 또한 보다 폭넓은 네트워크 기능을 제공하는 BT의 통신 및 인프라 서비스에 대한 보완적 역할도 수행하고 있다. BT의 네트워크 기능은 음성에서부터 완전 단일화, 융합화된 멀티미이어 통신에 이르기까지 그 어떤 시장 참여자의 거래 작업흐름에도 매끄럽게 통합 가능한 거래 사이클의 모든 단계를 지원한다.

나스닥 OMX(NASDAQ OMX) 글로벌 데이터 제품 부사장 랜달 홉킨스(Randall Hopkins)는 “10년이 지난 지금도 여전히 BT-라디안츠의 관리화 인프라는 양사의 고객들로 하여금 전자거래를 보다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게 해준다”며 “나스닥은 수년 동안 BT-라디안츠와 관계를 유지해 오고 있는데, 그 덕분에 BT-라디안츠의 기술을 이용하여 보다 넓은 고객층을 확보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이들 고객은 이제 우리 회사의 유로 데이터 피드(Euro Data Feed)뿐만 아니라 유로피언 라스트 세일(European Last Sale), 나스닥 토털 비유(NASDAQ TotalView), 나스닥 베이직(NASDAQ Basic), 노르딕 이퀴티 토털 비유(Nordic Equity TotalView) 등을 어우르는 업계 선두의 나스닥 제품군도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