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기업용 클라우드 ‘Cloud N’ 출시
이민정 기자|min9635@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기업용 클라우드 ‘Cloud N’ 출시

기사입력 2011-06-02 00:11:46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기업용 클라우드 ‘Cloud N’ 출시


[산업일보]
LG유플러스가 기업에 특화된 맞춤형 클라우드 서비스를 선보인다.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 www.lguplus.co.kr)는 기업고객들의 IT인프라 강화를 위해 IaaS(Infrastructure as a Service)기반의 통합관리 서비스 ‘Cloud N(www.cloudn.co.kr)’을 출시하고 기업 클라우드 시장공략에 본격 나선다.

클라우드 컴퓨팅은 IT환경에 필요한 서버, 스토리지, 네트워크 등의 자원을 가상화 기술을 이용해 인터넷으로 빌려쓰고 사용한 만큼의 비용을 지불하는 형태로 기업시장에서 매년 2배 이상의 성장이 전망되고 있다.

이에 LG유플러스이 신규 및 기존 서비스 이전 컨설팅을 바탕으로 가상화 인프라와 통합운영관리 시스템을 결합한 차세대 기업용 클라우드 서비스인 ‘Cloud N’ 서비스를 선보이게 된 것이다.

‘Cloud N’은 기존의 가상화 서비스에 통합운영관리 시스템(Total Managed System)을 도입, 기업고객에 최적화된 인프라와 솔루션을 제공해 고객이 IT인프라 자원을 필요한 만큼 언제든지 유동적으로 조절해 쓸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닌다.

특히 도입부터 구축, 운영, 보안까지 전문가의 컨설팅을 통해 기업고객의 기존 IT자원들을 활용해 가장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클라우드 서비스 환경구축을 지원토록 했다.

또한 리소스 할당을 비롯하여 플랫폼의 제어 및 관제의 모든 프로토콜 및 사용량 통계 및 모니터링 데이터등을 표준화된 XML을 사용, 극대화된 이기종 시스템 및 다양한 파트너와 상호 호환성과 확장성을 보장하여 진정한 의미의 오픈 플랫폼을 구현시켰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