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평택항만公, 日 하주 대상 세일즈 총력
강정수 기자|news@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평택항만公, 日 하주 대상 세일즈 총력

기사입력 2013-06-18 10:07:26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평택항만公, 日 하주 대상 세일즈 총력
[산업일보]
경기평택항만공사(사장 최홍철)는 평택시 청북면 소재 다이헨한국(주)에서 평택·안성지역 일본 기업 CEO 및 임원 관계자를 대상으로 평택항 설명회를 가졌다. 경기평택항만공사 김정훈 홍보마케팅팀장이 평택항 현황과 이용 시 이점 등을 설명하고 있다.



경기평택항만공사(사장 최홍철)는 17일 평택·안성지역 소재 일본 기업을 대상으로 신규 화물창출 위한 ‘평택항 설명회’를 가졌다.

경기평택항만공사는 올 초부터 평택항에서 일본 신규 항로개설과 화물창출을 위해 일본 하주기업을 대상으로 한 릴레이 하주 마케팅을 실시하며 평택항 활성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평택항만공사는 이날 평택시 청북면 소재 다이헨한국(주)에서 일본 기업 CEO 및 임원, 일본무역진흥기구(JETRO) 관계자 등 60여명을 대상으로 평택항 운영현황 및 경쟁력 있는 물류환경을 적극 홍보했다.

경기평택항만공사 김정훈 홍보마케팅팀장은 “평택항은 대한민국 수도권 관문에 위치해 있고 안정적인 수심을 확보하고 있다. 평택항 이용 시 육상 운송거리 단축으로 시간 절약은 물론 운송비용을 대폭 절감할 수 있다”며 “불필요한 비용을 줄이고 기업 경영활동에 유리한 평택항으로 눈을 돌려야 할 때”라고 설명했다.

이번 설명회에 참석한 반도체기기 제조업체 관계자는 “평택항을 이용하면 물류비용을 절감할 수 있고, 안정적으로 화물을 입출항 할 수 있는 여건 등이 잘 갖춰져 있는 것 같다”고 평가하고 “다만 운항항로가 부족한 측면이 있는데 이 부분도 항만공사에서 해결하기 위해 다각도로 노력한다고 하니 평택항 이용을 적극 검토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평택항만공사는 7월초 일본 현지에서 하주 및 물류기업을 대상으로 평택항 활성화를 위한 포트세일즈를 적극 펼칠 계획이다.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반갑습니다. 산업2부 강정수 기자입니다. 자동차와 부품, 전기 분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빠른 속보로 여러분들을 찾아뵙겠습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