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캐논플렉스 갤러리, 스트리트 패션 사진가 남현범 사진전 개최
산업일보|kidd@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캐논플렉스 갤러리, 스트리트 패션 사진가 남현범 사진전 개최

캐논 DSLR 카메라 EOS 5D Mark3와 EF 렌즈로 촬영

기사입력 2013-08-05 10:59:23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캐논플렉스 갤러리, 스트리트 패션 사진가 남현범 사진전 개최

[산업일보]
디지털 광학 이미징 기술 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 강동환)이 오는 20일까지 캐논플렉스 압구정점 위치한 갤러리에서 스트리트 패션 사진가 남현범의 사진전 'STREET FASHION PHOTOGRAPY by 남작가'를 개최한다.

이번 사진전은 남현범 작가가 전 세계 패션위크 현장과 길거리를 다니며 촬영한 사진을 전시한다. 작품을 통해 사람들이 입고 있는 옷과 함께 섬세한 표정이나 현장에서 벌어지는 유머러스한 상황을 포착한 작가만의 순발력과 재치를 엿볼 수 있을 것이다.

특히, 전시에는 지금까지 블로그나 책을 통해 한 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미공개 컷도 공개될 예정이다.

남현범은 우리나라 1세대 스트리트 패션 사진작가로 세계적인 패션잡지 GQ, 마리 끌레르, 에스콰이어 등과 프라다, 팬디 등의 세계적인 브랜드의 광고를 촬영할 정도로 전 세계 패션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이번에 선보이는 작품들 중 일부를 캐논의 DSLR 카메라 EOS 5D Mark3와 EF 렌즈로 촬영해 눈길을 끌고 있다. 캐논 카메라를 통해 스트리트 패션의 화려한 색감을 눈으로 보는 것보다 더 실감나게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캐논플렉스 갤러리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휴일 없이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별도의 관람료 없이 누구나 전시를 즐길 수 있다.

유승구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부장은 “이번 전시가 스트리트 패션 사진의 매력을 더 많은 사람들이 함께 느끼고, 또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며 “캐논은 앞으로도 뷰파인더를 통해 표현되는 다양한 작품 활동에 더욱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사진 문화를 활성화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월간 인쇄문화 박진우 기자 print5931@korea.com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