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에어로플렉스, 업계 표준 TM500 인프라 테스트 플랫폼
산업일보|kidd@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에어로플렉스, 업계 표준 TM500 인프라 테스트 플랫폼

기사입력 2014-05-15 18:30:13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에어로플렉스,  업계 표준 TM500 인프라 테스트 플랫폼



[산업일보]
에어로플렉스 홀딩이 100% 소유한 자회사 에어로플렉스 (www.aeroflex.com) 는 자사의 TM500 LTE-A 테스트 모바일과 E500 용량 테스트 시스템이 모두 3CC (3부품 캐리어)의 집성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3CC 캐리어 어그레이션 (Carrier Aggregation: 여러 개의 주파수를 하나로 묶은 기술)은 네트워크 운영사가 자사의 LTE-A 네트워크에 대해 초당 450 메가비트까지 데이터 전송율을 달성할 수 있도록 해준다.

3CC 캐리어 어그레이션은 제한된 근접 주파수 할당으로 어려움을 겪는 네트워크 운영사들에게 이러한 스펙트럼 밴드를 결합함으로써 4G 데이터 속도를 극대화하도록 한다. 업계 유수의 네트워크 운영사들이 사용하는 플랫폼인 E500 용량 테스트 시스템은 이행하는 3CC 캐리어 어그레이션 과 같은 새로운 네트워크 특징들이 네트워크 상에서 충분히 기능을 발휘하게 함으로써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가입자들에게 최상의 유저 체험을 제공하도록 한다.

지난 2년간 에어로플렉스의 인프라 고객사들은 TM500의 장점을 이용해 성공적으로 LTE-A 주파수 캐리어 어그레이션을 개발 테스트해왔다. 이제 모바일 운영사은 3종의 서로 다른 주파수를 집성해서 LTE-A 통신 가입들을 위한 3CC 서비스의 시장 출시기간을 단축하게 됐다.

에어로플렉스의 제품 매니저인 슈시나 응와 (Shusina Ngwa)는 “TM500 테스트 모바일은 3CC를 가능케 하는 최초의 상용화된 인프라 테스트 플랫폼”이라며 “가입자들의 단말기와 핸드셋에서 이 기능이 발휘하기 전 초기 단계에서 이러한 기능을 측정해야 만 네트워크 성능을 입증할 수 있는 것"이라고 말했다.

에어로플렉스는 3GPP LTE-A 표준의 연속적인 출시로 광대역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제공할 네트워크 인프라 벤더 및 네트워크 운영사들에게 필수적인 툴을 공급하게 됐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