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BUTECH 2017] LVD, 혁신적 제품 공급 위해 꾸준한 R&D 지속
김인환 기자|kih2711@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BUTECH 2017] LVD, 혁신적 제품 공급 위해 꾸준한 R&D 지속

유럽 유수 대학 및 세계적 공급업체와의 긴밀한 협력으로 고성능 절곡기 선보여

기사입력 2017-05-06 16:09:25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BUTECH 2017] LVD, 혁신적 제품 공급 위해 꾸준한 R&D 지속
PPEC 프레스 브레이크 ‘PPEC 50/20’


[산업일보]
바야흐로 글로벌시대다. 국내에서 성공을 맛봤다 하는 기업들은 동남아, 중국 등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공략을 엿보고 있고, 해외 기업 역시 한국을 제조업 성장국으로 판단, 지사 등을 설립하고 있다. 이렇듯 전 세계 각국에서 다양한 기업들이 그 역량을 펼치고 있다.

‘제8회 부산국제기계대전(BUTECH)’에 참여하는 절곡기 제작회사 LVD 역시 전세계 45여개 국에 판매 및 서비스 지사를 두고 있으며 벨기에, 미국, 중국, 슬로바키아 등 5곳에 생산 시설을 가동하고 있는 기업이다.

LVD의 브랜드명은 세 명의 창립자 Jacques Lefebvre, Marc Vanneste, Robert Dewulf의 첫 글자에서 따온 이름으로 현재 판금 가공분야의 레이저, 펀칭기, 절곡기, 샤링기, 통합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작 생산하고 있으며 현재 글로벌 판금 가공 시장에 통합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LVD는 이번 제8회 부산국제기계대전에 다양한 절곡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각도를 측정하고 보정하는 LVD 특허인 이지-폼®을 장착해 성능을 향상시킨 이지-폼 프레스 브레이크 ‘PPEB-EFL170/30’는 PPEB 시리즈에 바탕을 두고 있으며 높은 생산성을 자랑한다. 이지-폼 프레스는 실시간으로 절곡 각도를 측정해 TOUCH-B 컨트롤에 피드백을 보내기 때문에 첫 절곡부터 마지막 제품까지 일정하고 정밀한 각도 제공이 가능하다.

PPEC 프레스 브레이크 ‘PPEC 50/20’은 첨단 유압 방식과 전기 제어로 완벽한 절곡 공정을 수행할 수 있는 절곡기다. 단순 제어를 통해 지속적으로 높은 정밀성을 보장해 투자 가치가 높은 장비로 사용이 편리한 LVD터치 스크린 콘트롤 기술을 통해 사용법을 쉽게 익힐 수 있다.

전동식 드라이브 구동 방식의 다이나-프레스 절곡기 ‘DYNAPRESS 24/12’는 매초마다 25mm의 절곡이 가능하다. 소형의 간단한 제품 절곡에 적합한 다이나-프레스 절곡기는 인체공학적 설계로 돼있어 앉거나 서서 작업할 수 있다.

[BUTECH 2017] LVD, 혁신적 제품 공급 위해 꾸준한 R&D 지속
Phoenix 파이버레이저 ‘PHOENIX 3015’


Phoenix 파이버레이저 ‘PHOENIX 3015’는 다양한 두께의 철 비철 금속을 쉬운 컨트롤을 통해 작업할 수 있다. 또, 생산성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자동화 옵션을 추가할 수 있어 유지관리 및 작동에 있어 높은 효율을 보인다.

이렇듯 다양한 LVD의 절곡기 모델들은 꾸준한 R&D의 결실이다. LVD는 유럽 몇몇 대학과 긴밀한 협력을 맺어 신기술 시험 및 개발을 지원하고 있으며 세계적 공급업체 Fanuc GE, Voith Group, Bosch Rexroth, THK, RofinSinar, IPG, B&R, Lazer Safe, Wilson Tool 등과 제휴를 맺어 외부 최고 기술 LVD 생산품에 적용하기도 했다.

이런 LVD에서 가장 중요히 여기는 자원은 바로 ‘사람’이다. LVD 코리아의 이동호 대표는 “우리 회사의 모든 직원은 고객의 문제 해결에 헌신하고 오늘날의 제조업이 필요로 하는 장비를 공급하는데 최선을 다하는 일편단심을 갖고 있다”며 “직원 한명 한명이 강력한 가족 기업 가치에 힘입어 평생 파트너쉽 구축에 중점을 두고 있다”고 소개했다.

이동호 대표는 “이번 BUTECH 참가를 통해 기존 고객과의 관계 구축은 물론,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 절곡기 관련 산업 분야의 발전 동향을 파악하고자 한다”며 ”더 나아가 신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소리도 듣고 고객과의 상담 및 계약 창출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 이 대표는 “LVD만의 기술과 제품으로 동종 업계에서 시장의 입지를 굳힐 예정”이라며 향후 계획을 전하기도 했다.

현장의 생생함을 그대로 전달하겠습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