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리더스(7leades) 기업이 지난 6일부터 11일까지 대만 난강 전시센터(Nangang Exhibition Center)에서 열린 '2023 타이페이 국제공구기계전시회(이하TIMTOS)'에 참가해, 교환식 엔드밀부터 0.01사이즈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1990년에 창립한 세븐리더스(7leades)는 당시 수입 업체였다. 이제는 Solid Carbide(솔리드 카바이드) 에이전트에서 현재 Cutting Tools(절삭 공구) 제조 분야까지 확장, 수출 다변화를 모색하고 있다.
현재 포인트 카바이드(point carbide) 구현을 위한 교환식 엔드밀을 보급하고 있다. 전시 현장에서 만난 세븐리더스 관계자는 "포인트 카바이드(point carbide)에 맞는 재활용에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교체식 칼날을 사용, 손잡이 제작에 들어가는 비용을 절감했다"라고 말했다.
세븐리더스(7leades)는 유럽의 스위스, 이탈리아, 독일과 아시아의 동남아시아, 일본, 아메리카의 멕시코와 여러 업체들과의 거래 시장 구조 형성이 돼 있다.
이날 이계낙(Jack Lee)회장은 "솔리드 카바이드(Solid Carbide)의 Cutting Tools(절삭 공구)는 재료 선택부터 자체 연마, 그리고 표면의 COATING 레이어까지 모두 자체 제작한 제품들이다. 대만 내에서는 유일하게 원스톱 시스템을 구축했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세븐리더스(7leades)는 고객사를 위해 재고 제품 및 표준 규격 외 제품까지 카탈로그에 포함시키는 등 전방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