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레이저 장비 전문 글로벌 기업 오리 레이저(이하 ‘Oree Laser’)가 OR-PG 제품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20일 Oree Laser에 따르면 OR-PG는 농업 기계, 엔지니어링 기계, 판금 가공, 철강 구조 및 기타 산업에서 널리 사용하는 다기능 레이저 절단기로, 증가하는 고객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외관을 업그레이드하고 성능을 더 향상시켰다.
Oree Laser 관계자는 이날 배포자료에서 ‘OR-PG는 현대 산업 분위기에 더 잘 어울리는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채택했다. 또한 테이블 내하중 용량 최대 9천600kg, 가공 폭(12,100*2,530mm)도 확장했다'라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Oree Laser는 항상 고객에게 고품질, 고성능 레이저 절단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왔으며, OR-PG제품의 리뉴얼 출시를 통해 고객의 요구를 더 충족시키고 업계 발전에도 더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Oree Laser는 ▲시트 파이버 레이저 절단기 ▲파이프 레이저 절단기 ▲파이프·파이버 일체형 레이저 절단기 ▲3척 레이저 절단기 ▲레이저 용접기 등 5가지 주요 장비와 솔루션을 전 세계 산업 응용 분야에 제공함으로써 레이저 산업계 리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