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CHUM POWER는 'TAIPEIPLAS 2024' 타이베이 국제 플라스틱 및 고무 산업 전시회에 참가해 최신 고효율 플라스틱 성형 솔루션을 시연했다.
현장에서 만난 CHUM POWER의 해외영 총괄이사 리지안바오(李健寶, Li Jian Bao)는 주요 제품과 기술을 소개하면서 "이번 전시회를 통해 플라스틱 성형 산업에서의 고효율, 고정밀 솔루션을 전 세계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리지안바오 이사는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인 기술의 핵심으로 고속 PET 블로우 성형기를 언급했다.
그는 "최신 PET 블로우 성형 기계를 통해 에너지 효율성을 극대화하면서도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CHUM POWER는 또한 자동화된 생산 라인을 통해 플라스틱 병 제조 공정의 효율성을 더욱 향상시켰다. 리지안바오 이사는 "자동화 시스템을 통해 고객이 생산 비용을 절감하고, 생산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오류를 최소화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친환경 기술 개발에도 적극 나서고 있는 CHUM POWER는 에너지 절감 기술과 재활용 플라스틱 처리 시스템을 개발해 고객의 지속 가능한 생산 요구 충족은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과 환경 보호에 기여하고 있다는 말도 전했다.
CHUM POWER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아시아뿐만 아니라 전 세계 시장에서 자사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지며, 유럽과 미주 지역 등 다양한 고객들과의 협력을 확대할 계획이다.
한편 24일부터 28일까지 열리는 'TAIPEIPLAS 2024'에서는 대만 기업들이 최신 기술을 선보이며 글로벌 고객들과 네트워크를 확장하는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