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Everplast Machinery Co.는 오는 28일까지 열리는 'TAIPEIPLAS 2024' 타이베이 국제 플라스틱 및 고무 산업 전시회에서 플라스틱 메쉬 및 네트 제조 장비를 주력으로 공개했다. 이번에 선보인 장비는 첨단 제조 기술을 바탕으로 고효율과 고품질의 메쉬 및 네트 생산 솔루션을 제공하며 주목을 받았다.
영업부문 총괄매니저 Kevin Huang은 "플라스틱 메쉬 및 네트 제조 분야에서 오랜 경험과 기술적 우위를 바탕으로, 고정밀·고효율 솔루션을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주력 제품인 플라스틱 메쉬 및 네트 제조 장비는 다양한 플라스틱 원료를 사용해 폭 200mm에서 600mm, 기계 속도는 분당 30m에서 40m에 이르는 고속 생산이 가능하다. Huang은 "빠른 생산 속도와 높은 정확성 덕분에 다양한 플라스틱 원료로 고품질의 제품을 제조할 수 있다"고 말했다.
메쉬 및 네트 제조 장비는 플라스틱 절단기, 와인딩 기계, 펠레타이저 기계 등과 통합해 완전한 생산 라인을 구축할 수 있으며, 네트 제조기는 자동 네트백 바닥 봉합기와 결합해 효율적인 네트백 생산도 가능하다. Huang은 "자동 봉합기를 사용해 네트의 한쪽 끝을 가열·밀봉해 네트백을 형성할 수 있어 포장 산업에 적합한 솔루션"이라고 덧붙였다.
EM3-3505-CMT 산업용 펠릿 3D 프린터도 선보였다. 복합 시멘트 원료를 사용해 다양한 제품과 샘플을 제작할 수 있으며, 산업용 제품 개발 및 프로토타이핑에 적합하다. 이 장비는 표준화된 재료 공식 데이터베이스와 소재를 제공해 고객들이 필요한 재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다.
에너지 효율성과 지속 가능한 기술 개발에도 초점을 맞춰 설계된 메쉬 및 네트 제조 장비는 생산 효율을 높이는 동시에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도록 설계됐다는 것이다. Huang은 "고객들이 지속 가능한 생산을 실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