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IDT, 맞춤형 솔루션 개발 등 2008년 전략 발표
임형준 기자|lhj@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IDT, 맞춤형 솔루션 개발 등 2008년 전략 발표

기사입력 2007-12-17 09:56:30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산업일보]
혼성신호 반도체 솔루션 기업 IDT(http://www.idt.com, 한국 지사장 이상엽)는 2007년 한 해 동안 IDT가 이룬 추진력과 주요 마켓 트랜드를 바탕으로 향후 시장에 대비해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는 솔루션 및 첨단 기술을 제공한다는 2008년 전략을 발표했다.

IDT는 이번 발표를 통해 새로운 서비스를 위해 최적화된 데이터패스(data path) 가속 디바이스 제공하고, 복잡한 저전력, 고성능 시스템 지원을 위한 실리콘 기반 타이밍 디바이스 개발, 메모리, 스위칭, DTV 및 기타 부문의 새로운 표준 지원, 그리고 각 OEM 시스템 디자인이 생산 공정에서 최적화되고 출시 목표를 충족하도록 광범위한 협업 기술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IDT 전략기획 및 전세계 마케팅 담당 채드 타가드(Chad Taggard) 부사장은, “디지털 미디어의 사용이 급증함에 따라 사람들의 커뮤니케이션과 작업 방식 및 컨슈머 디바이스에 대한 기대수준이 끊임없이 높아지고 있다. IDT는 디지털 미디어가 현재는 물론이고 미래에도 기술 성장의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속도와 전력효율성을 비롯, 상호 연결성, 상호 운용성 및 디지털 인터페이스는 고객의 성공을 위해 반드시 해결해야 할 과제”라고 말했다.

또, “사람들은 더욱 강력해지는 네트워크를 통해 더 빠르게 디지털 미디어 컨텐츠에 접근하기를 원한다. 전력 소모량이 낮으면 배터리 수명이 늘어나고, 시스템 디자인이 간소해지면서 궁극적으로 투입 대비 산출 효율성이 높아지게 된다. 이러한 사항은 컴퓨팅과 컨슈머 시스템에 있어 요구되는 주요 기능”이라며, “IDT는 디지털 미디어환경을 풍요롭게 하는 핵심 혼성신호 반도체 솔루션 선두 기업이 되기 위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고 덧붙였다.

IDT 코리아 이상엽 지사장은 “IDT는 디지털 미디어 디바이스 디자인과 제조 시 필요한 혼성신호 반도체 솔루션을 지원하기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광범위한 IDT의 제품 포트폴리오 중, 고속 상호연결성을 위한 고급 스위칭 디바이스를 비롯해 메모리, 타이밍 솔루션 등은 국내 고객들로부터 특히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며, “IDT는 제품 개발 과정에서부터 고객과 긴밀하게 협력하는 데에도 호평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상엽 지사장은 “새해에는 IDT코리아가 여러 예측 가능한 기회를 통해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맞춤형 솔루션을 개발할 계획이다. IDT는 2008년 국내 판매 수익이 30% 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으며, 전사가 그 목표를 달성하는 데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덧붙혔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