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EMC, 2008 EMC 정보 인프라스트럭처 로드쇼 개최
한국EMC(대표 김경진)가 지방 고객을 위한 서비스 강화 및 신규 사업의 수요 발굴을 위해 오는 3월 4일(화)부터 4일간에 걸쳐 전국 주요 도시에서 ‘2008 EMC 정보 인프라스트럭처 로드쇼’를 개최한다.
이번 로드쇼는 3월 4일 대전을 시작으로 광주(5일)와 대구(6일), 부산(7일) 등 총 4개 도시에서 개최되며 정보 인프라스트럭처 구현에 관심 있는 고객들을 위한 내용으로 진행된다.
한국EMC는 이번 로드쇼를 통해 지방 고객들의 IT 정보관리 요구를 파악하고, EMC의 맞춤형 솔루션 전략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로드쇼에서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EMC의 정보 인프라스트럭처 전략을 설명하고, ‘EMC 클라릭스 AX4’ 등 최근 출시한 신제품들의 주요 정보 인프라스트럭처 솔루션과 적용 사례가 발표한다.
김경진 한국EMC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와 관련해 “새로운 기술 동향과 차세대 IT 인프라스트럭처 트렌드에 대한 관심과 수요는 높지만, 수도권 고객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심도 있는 기술 세미나를 접하기 어려운 지방 고객들에게 첨단 솔루션 전략과 함께 다양한 솔루션 구현 사례를 소개하고, 지방 고객들이 직면한 IT 현안과 과제에 귀 기울여 고품질의 밀착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국EMC는 지난해 3월 대전지사를 거점으로 지방 고객들에 대한 기술지원체제를 강화하기 위해 로드쇼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