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환경기업 웅진코웨이(사장 홍준기)는 지난 11일부터 14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서울 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베이비페어) 에 참가, 초보 엄마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했다.
웅진코웨이에따르면 이번 전시회에서 강력한 항바이러스 필터를 무기로 육아가정을 겨냥한 공기청정기, 어린시절부터 올바른 배변습관을 키워주는 키즈 비데 그리고 연수기, 음식물처리기 등 출산하면서 더욱 필요한 웰빙 가전 전시와 함께 임산부와 초보 엄마들에게 유용한 정보와 다양한 이벤트로 서비스를 제공했다는 것.
특히 웅진케이스 공기 청정기는 황사, 유해 바이러스, 호흡기질환 예방, 꽃가루 제거와 미세먼지 제거, 실내냄새 제거, 새집증후군 예방, 아토피 예방 등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의 필수품으로 자리잡았다. 작년 하반기에 자연식물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개발된 항바이러스 필터 등은 공인임상기관의 실험을 거쳐 99.99% 유해바이러스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기능으로 폭발적인 관심과 함께 높은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임신기간 및 여린 아기피부를 위한 연수기는 사용체감효과를 빠른 시간 내 느낄 수 있는 장점과 함께 연수기 사용자들 사이에서 효과에 대한 입소문으로 인기상품으로 떠오르고 있는 상품이다.
성인유아 겸용 유아용 비데 (모델명 BA08-BR/BE)는 안전손잡이를 채용한 유아용 변좌를 탑재하였고, 아이들이 배변활동을 하나의 놀이로 받아들일 수 있도록 동요 등이 삽입된 멜로디키트를 조작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