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싸이프레스 코리아 (지사장 임영도 www.cypress.com)는 휴대폰, 카메라, GPS 시스템 및 기타 모바일 시스템의 터치스크린이 시끄러운 충전기에 연결되어 있는 동안 원활하게 작동할 수 있도록 해 주는 자사의 트루터치 (TrueTouch) 터치스크린 컨트롤러를 위한 획기적인 기능인 새로운“차저 아머”(Charger Armor™) 기능을 발표했다.
저렴한 써드-파티, 애프터-마켓 배터리 충전기는 종종 부정확한 터치 판독이나 터치 착각 현상 (팬텀 터치)을 초래하면서 터치스크린 성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꽤 큰 수준의 일반 모드 노이즈를 방출한다. 싸이프레스의 새로운 차저 아머 (Charger Armor™) 기능은 트루터치 터치스크린이 극단적인 AC 노이즈 상태에서 정상적으로 작동할 수 있도록 해 준다.
싸이프레스의 CY8CTMA3XX 트루터치 제품군에서 활용할 수 있는 새로운 차저 아머 (Charger Armor™) 기능은 업계에서 유일한 기능이며, 모바일 기기 제조업체들이 극복하고자 노력하고 있는 공통의 문제를 해결한다. 저가의 충전기는 중요한 노이즈 억제 요소가 결여 되어 있으며, 1Hz 에서 1MHz의 주파수 스펙트럼에 걸쳐 수만 볼트를 (최대 피크) 생성할 수 있다.
이러한 전압 스파이크는 터치 성능에 심대한 영향을 미치면서 터치하는 동안 터치 패널로 직접 갈 수 있다. 따라서 많은 휴대폰 벤더들이 배터리 충전기를 위한 노이즈 스펙트럼을 규제하는 표준인 EN 62684 와 EN301489를 만들기 위해 함께 협력해 왔다. 싸이프레스의 트루터치 기술만이 이러한 표준의 수준에서 노이즈를 억제할 수 있지만 차저 아머 (Charger Armor™) 기능은 싸이프레스가 시장에 혁신적인 진정한 배터리 노이즈 내성기능을 전달하기 위한 표준을 뛰어넘어 갈 수 있도록 해 주어 가장 저렴한 비용의 충전기로 모바일 기기가 작동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