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IT업계 채용 ‘활발’
박지우 기자|churro@daara.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IT업계 채용 ‘활발’

기사입력 2011-03-20 00:04:52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산업일보]

이번 주는 IT업계 채용 소식이 풍성하다.

프리미엄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에 따르면 LG CNS, 안철수연구소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

LG CNS는 IT 전문가, 컨설팅 분야의 중국 인재를 채용한다. 중국지역 4년제 대졸 이상 및 2011년 상반기 졸업예정자는 전공에 상관 없이 지원 할 수 있다. 단, 컨설팅 분야는 석사 학위 이상 또는 관련 경력 2년 이상만 응시 가능하다. 원서는 4월 3일까지 채용 홈페이지(withus.lgcns.com)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안철수연구소는 보안제품 기술지원 담당자를 내달 5일까지 모집한다. 4년제 대졸 이상으로 관련 경력 2년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당사 홈페이지(www.ahnlab.com)에서 온라인으로 가능하다.

이스트소프트는 시설관리팀 사원을 모집 중이다. 성별, 연령, 학력, 전공 무관하며 컴퓨터 활용이 가능하고 운전경력 1년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 서류는 3월 27일까지 이스트소프트 홈페이지(www.estsoft.co.kr)에서 접수 할 수 있다.

한진정보통신은 31일까지 시스템 유지보수 및 개발을 담당할 직원을 뽑는다. 4년제 대졸 이상으로 경력 3년 이상이면 응시 할 수 있다. 입사희망자는 해당 홈페이지(www.hist.co.kr)를 통해 원서 제출이 가능하다.

엔씨소프트는 사운드 이펙트 디자이너를 채용한다. 학력 무관하며 관련 경력 2~3년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 접수는 5월 16일까지 엔씨소프트 홈페이지(kr.ncsoft.com)에서 하면 된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