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제2의 도약 위한 ‘다아라 기계장터’ 사이트 본격 출격
안영건 기자|ayk2876@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제2의 도약 위한 ‘다아라 기계장터’ 사이트 본격 출격

국내 최대 산업B2B 사이트 위상 공고히 다져

기사입력 2012-09-04 17:21:45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제2의 도약 위한 ‘다아라 기계장터’ 사이트 본격 출격


[산업일보]
㈜산업마케팅(대표 김영환, 이하 산업마케팅)은 지난 3일, ‘다아라 기계장터 사이트 출정식’을 갖고, 국내 산업B2B 사이트 국내 1위 기업으로 기반을 강화하고 글로벌 시대에 걸맞은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제2의 도약을 천명하고 나섰다.

이 날 산업마케팅 본사 건물 10층 회의실에서 열린 ‘다아라 기계장터(www.daara.co.kr)’ 사이트 출정식에서, 김영환 대표는 “산업현장에 중단 없는 글로벌화가 진행되면서 국내의 많은 기업들이 대대적인 기업 혁신을 위한 자구책 마련에 고심 중이다. 산업마케팅 역시 변화와 혁신을 통해 국내 제1의 산업B2B 사이트 기업으로 위상을 강화하고 글로벌 시대에 걸맞은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다아라와 기계장터의 사이트 통합을 단행했다”고 출정 의지를 분명히 밝혔다.

김 대표는 이날 열린 출정식에서 ‘다아라 기계장터’ 사이트 통합과 관련한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고객 중심의 보다 원활하고 편리한 정보 제공과 운영을 위해 가이드 위치나 제품 비교 및 관련제품 상세보기, 가격 비교 등과 같은 아이디어를 내어 채택된 직원들에 대한 포상금 지급과, 8월 한 달 동안 진행된 매출 프로모션에서 좋은 성과를 올린 직원들에게 2박 3일 제주 여행권을 수여하고 노고를 치하했다.

제2의 도약 위한 ‘다아라 기계장터’ 사이트 본격 출격


산업마케팅은 “직원들과 비전을 공유하고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서는 직원들에게 동기 부여와 사기 진작이 중요하다”는 김 대표의 경영 방침에 따라 우수 직원에 대한 포상은 물론, 매월 팀별 목표를 달성하는 팀에게는 ‘매주 금요일은 치맥과 함께’, ‘영화 보는 오후’ 등과 같은 톡톡 튀고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기획 중이다.

또한 급변하는 산업환경 속에서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서는 기업이 혁신이 요구된다는 공감대를 형성하고 기업의 마케팅 활용에 일조할 수 있도록 ‘아이디어 박스’라는 커뮤니티 장 운영을 통해 비전 창출과 함께 그 가치를 전 직원이 함께 공유하고 있기도 하다.

국내 최초의 산업포탈 사이트 ‘다아라(www.daara.co.kr)’는 2000년대 초반부터 국내 산업분야의 온오프라인을 가교 역할은 물론 산업정보 유통 분야의 새로운 발전방향을 제시해 왔으며, ‘기계장터(www.mcdaara.co.kr)’는 모든 기계 산업분야를 망라한 신제품 및 중고기계에 대한 다양한 매매정보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의 직거래 사이트로 명성을 높여왔다.

새롭게 통합 리뉴얼된 ‘다아라 기계장터’는 카테고리별 대표업체를 메인 영역에 배치해 사이트 이용이 더욱 편리해졌으며, 검색 비중을 높여 전문적으로 산업별 특화된 기계장비 분야를 빠르게 찾아볼 수 있다. 국내외 우수 제조업체의 브랜드 및 제품 마케팅에 효과적인 ‘브랜드 온(BRAND ON)', 사용자의 키워드 검색이 즉각 반영되는 ’파워제품‘, 제품시연 동영상 삽입이 가능한 ’카테고리 배너‘ 등 국내 최고의 산업기계 마켓플레이스의 위용을 갖췄다.

사이트 통합을 기념한 ‘다아라 기계장터’ 회원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다아라 기계장터의 ‘팝니다’, ‘삽니다’ 이용 후 소감 및 개선사항을 댓글로 작성하면 선정된 회원에게 푸짐한 경품의 혜택도 주어진다. 이벤트 참여회원 중 모든 기업회원에게 업체명 브랜드 배너를 제공하는 통큰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와 관련해 산업마케팅 서명수 온라인사업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산업인이 다아라 기계장터 대표적인 서비스인 ‘팝니다’, ’삽니다‘ 콘텐츠를 이용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며, “이용 후기, 개선사항으로 접수되는 부분에 대해서는 적극적인 의견 수렴을 통해 다아라 기계장터의 차별화된 고객 감동 서비스를 구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분야 최고의 전문기자를 꿈꾸고 있습니다. 꾼이 꾼을 알아보듯이 서로 인정하고 인정받는 프로가 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The pen is mightier than the sword’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