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미국 열절제기기 시장, 2011년 11억 달러 이상 기록
이순재 기자|soon8309@daara.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미국 열절제기기 시장, 2011년 11억 달러 이상 기록

기사입력 2012-09-17 00:05:24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산업일보]

미국의 열절제기기 시장(제너레이터, 프로브/애플리케이터/기구/일회용 용품/비품, 서비스/시술 비용 포함)은 2011년 11억 달러 규모에 달했다. 현재 경제가 불안정한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각 시장 부문은 상당히 꾸준한 성장(CAGR 3.3-17.7%)이 전망된다.

이는 강력한 수요와 비용 대비 고효율, 유효성, 의료비 상환 증가, 신형의 특이성, 특허 취득에 관한 효율이 높은 멀티 플랫폼 차세대 기술의 등장, 인구 고령화에 따른 다양한 질병 및 증상 증가 등에 힘입은 것으로 풀이되고 있다.

글로벌인포메이션은 Medtech Insight가 최근 ‘미국의 열절제기기 시장(U.S. Thermal Ablation Devices Market)’ 보고서를 통해 이같이 밝혔다.

의료기기 업계에서 절제(주로 고주파(RF) 절제)라는 단어는 ‘주요 구조 그 자체를 잘라내지 않고, 선택한 조직만을 절제하거나 재구축하는 기기’의 기능을 가리키는 말이 되고 있다.

저침습 열절제에는 RF 뿐만 아니라 레이저와 마이크로파, 고강도 초음파(HIFU) 기술이 사용되고 있고, 일반적으로 자리를 잡고 성장을 지속하고 있는 몇 개 기술이 주도하는 치료 분야(전립선 비대증(BPH), 암/종양 절제, 자궁 내막 절제/월경 과다증, 만성 정맥부전/식도 정맥류)에서 비용효율이 높고 효과적인 외과수술 대체법으로서 활용되고 있다.

7억 3,000만 달러 이상으로 시장 규모가 크고, 안정적인 성장을 지속하고 있는 미국의 열절제기기 시장과 비외과적 에너지 이용형(절제) 미용기기(레이저, 광, RF를 이용한 피부 재생/주름살 제거술), 신형 HIFU 및 냉동지방분해(Cryolipolysis) 등 효과가 기대되는 비외과수술형의 지방 제거 기술이 가처분 소득이 많고 미용 치료에 대한 투자 의욕이 높은 고령이 증가하면서 시장 규모가 커지고 있다.

이 기술들은 단기간에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 있고, 오피스형 시설에서 시술 받을 수 있으며, 다운타임(Downtime)이 짧다는 점 때문에 인기를 모으고 있다. 미국의 비외과적 에너지 직접 이용형 미용기기 시장은 2011년 3억 8,600만 달러 규모에 달한 것으로 추정된다.

이 보고서는 제품, 시장, 경쟁 상대, 신약, 기술, 기회에 관한 분석 정보를 제공하며, 조사 대상 제품에는 특수 에너지 직접 이용형 발생기 시스템과 BPH, 암, 만성 정맥 부전, 식도 정맥류, 월경 과다증, 피부 재생, 주름살 제거 등의 일부 미용 분야, Body Sculpting/셀룰라이트 제거/표적 부위 지방 제거 등 최소 침습성 또는 비외과 수술형 절제 치료 분야의 의료기기, 시스템, 보조제품이 포함돼 있다. 또한 기타 응용 분야로서 척추탈위증, 복압성 요실금, 자궁 근종 치료 분야도 다루고 있다.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