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폴리콤, 본사 CEO로 피터 A. 리브(Peter A. Leav) 선임
온라인 뉴스팀|kidd@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폴리콤, 본사 CEO로 피터 A. 리브(Peter A. Leav) 선임

기사입력 2013-12-06 09:29:06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폴리콤, 본사 CEO로 피터 A. 리브(Peter A. Leav) 선임


[산업일보]
통합 커뮤니케이션의 글로벌 리더인 폴리콤(지사장 신대준, http://www.polycom.co.kr, http://www.facebook.com/polycom.korea )은 본사 사장 겸 CEO로 ‘피터 A. 리브(Peter A. Leav)’를 선임했다고 밝혔다. 리브 신임 사장은 폴리콤 이사회 이사로도 취임할 예정이며 실리콘 밸리에 소재한 폴리콤 본사에서 근무하게 된다.

폴리콤 이사회의 케빈 파커(Kevin Parker) 의장은 “리브 신임사장은 20여년간 통신, 기술 및 서비스 분야에서 총괄 관리 및 영업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그의 에너지와 열정은 폴리콤이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강력한 자산이 될 것”이라며 “리브 신임 사장이 폴리콤의 미래를 이끌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고 있다. 글로벌 조직을 이끈 경험이 풍부하며 수익성 및 회사 가치 제고에서 능력을 입증해온 리브 신임 사장이야말로 수장으로서 적임자”라고 밝혔다.

리브 신임 사장은 “폴리콤은 음성에서 영상, 콘텐츠 공유에 이르기까지 영상 협업을 위한 모든 환경이 보안성이 뛰어나고 호환성이 높은 기업용 협업솔루션을 공급하는 업계 대표 기업이다. 전세계의 수많은 조직이 폴리콤 협업 솔루션의 혜택을 직접 경험하고 있다. 업계 최상의 고객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면서 영업이익률을 개선하고 기업 가치를 제고하는 것이 나와 폴리콤의 주요 미션이 될 것이다. 꾸준히 발전하고 있는 영상협업 산업의 글로벌 리더인 폴리콤이 혁신을 이어갈수 있도록 보다 전략적인 접근을 펼칠 것”이라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리브 신임 사장이 전자제품 토탈 솔루션 서비스 제공 기업인 NCR에서 부사장이자 산업 총괄 사장으로 재직한 기간동안 NCR의 매출은 2009년 46억 달러에서 2012년 57억 달러로 급성장했다. 그는 금융 서비스와 소매, 서비스 분야, 여행, 기술 및 통신 산업 분야의 고객을 주요대상으로 NCR 글로벌 영업 조직의 직간접 판매 채널, 전문 서비스 및 산업 종목(LoB, Lines of Business)을 비롯해 글로벌 전략 수행을 이끌었다. 한편 리브 신임 사장은 NCR의 인터랙티브 프린터 솔루션 사업부를 이끌며 글로벌 제조 및 유통 네트워크를 관리한 바 있다. 또한 그는 NCR의 경영위원회 위원으로 글로벌 전략 수립 및 실행 업무를 담당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