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에이수스 LCD, CCTV 업계 진출…B2B 사업 개시
산업일보|kidd@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에이수스 LCD, CCTV 업계 진출…B2B 사업 개시

CCTV 기업 Tebay와 단독 공급 계약 체결

기사입력 2013-12-20 12:06:07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에이수스 LCD, CCTV 업계 진출…B2B 사업 개시


[산업일보]
에이수스가 B2B 사업을 시작한다.

에이수스코리아(kr.asus.com)는 CCTV 업계 진출을 시작으로 컨슈머 제품뿐 아니라 커머셜 제품시장에 대해 자사의 전략을 본격적으로 펼치겠다고 발표했다.

에이수스코리아는 CCTV 업계의 선두를 달리고 있는 Tebay와 단독 총판 계약을 체결해 VS 시리즈를 시작으로 커머셜 시장을 공략한다. 기존 컨슈머 시장에서 에이수스 제품만의 다양한 기능과 검증 받은 성능으로 얻은 소비자 선호도를 기반으로 CCTV 업계 진출을 위한 모니터 시리즈를 선정, 제공하게 됐다.

특히 에이수스가 국내 시장에 판매하는 모든 모니터 제품들은 시스템과 패널에 모두 3년간의 무상 수리기간을 보장하기 때문에 일반 유저들뿐만 아니라 다량의 제품을 구매해 사용하는 기관처에서는 오랜 사용시간에도 걱정 없이 보다 높아진 업무 효율성과 낮아진 유지비를 누릴 수 있다.

이번에 독점 계약 모델로 체결된 에이수스 VS239H-J는 50,000,000:1의 명암비를 제공하는 에이수스 스마트 콘트라스트 라티오(ASUS Smart Contrast Ratio, ASCR)가 특징인 IPS 패널을 탑재했다. 풀HD의 IPS 패널은 좌우 178도의 시야각을 보장한다.

1920x1080 풀HD 해상도를 제공하는 VS228HR은 HDMI 포트와 DVI 포트, D-Sub 포트 등 다양한 포트를 제공해 사용자에게 보다 확장된 호환성을 누릴 수 있게 해준다. 특히 제품을 벽에 걸 수 있어 공간 활용성을 더했다.

다량의 제품을 동시에 사용해야 하는 커머셜 제품의 경우 늘어나는 전력 소비량과 그에 따른 전기세가 제품 선택 시 고려의 대상이다. 에이수스 VS207T 모델은 국제 인증 마크인 에너지스타의 인증을 받아 친환경적일 뿐 아니라 전기효율도 높여준다.

컨슈머, 커머셜 제품의 구분 없이 에이수스 모니터 전 시리즈는 모두 패널과 모니터 본체 각각에 대한 3년 무상수리 기간을 보증한다. 또한 에이수스코리아 공식 A/S센터인 로얄클럽을 포함해 전국 56개 서비스 지정점에서 픽업 수리 서비스도 진행된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