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슈프리마, 출입통제 단말기 신버전 출시
산업일보|kidd@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슈프리마, 출입통제 단말기 신버전 출시

iCLASS SE® 및 FeliCa IC카드까지 지원

기사입력 2014-01-27 14:14:08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슈프리마, 출입통제 단말기 신버전 출시


[산업일보]
슈프리마(대표 이재원, www.suprema.co.kr)가 옥외용 출입통제 단말기 ‘BioEntry W’의 신규 버전을 출시했다.

BioEntry W는 IP 기반의 차세대 출입통제 단말기로, IP65 인증의 방수, 방진 구조는 물론 IK08 인증의 반달-프루프 설계를 기반으로 PoE(Power over Ethernet) 방식의 전원 공급과 TCP/IP 네트워크를 지원하는 지문 및 RF 카드 겸용 제품이다.

슈프리마는 HID Global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HID의 스마트 보안 카드인 iCLASS SE를 지원하도록 신규 버전을 업그레이드 했다. iCLASS SE 카드는 HID의 iCLASS, Prox, MIFARE/DESFire 등 프로토콜 기술상에서의 높은 보안성을 갖춘 SIO 크리덴셜로서 출입보안 분야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또한 신규 버전은 일본 시장을 중심으로 보편화된 FeliCa IC 카드 지원 성능이 대폭 강화됨으로써 인증 속도를 높이고 인증 오류를 최소화할 수 있다.

이재원 슈프리마 대표는 “HID Global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바이오 인식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출입통제 및 분야에서의 선도적인 입지를 확대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이러한 파트너십을 지속 확대함으로써 윈-윈 효과를 가져오는 것은 물론 해당산업과 시장의 발전에 기여해 나갈 계획”라고 전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