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서울시지류도매업협동조합, 제3회 조합원 한마음 체육대회
산업일보|kidd@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서울시지류도매업협동조합, 제3회 조합원 한마음 체육대회

강원도 횡성군 웰리힐리C.C에서 성료

기사입력 2014-10-15 10:40:23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서울시지류도매업협동조합, 제3회 조합원 한마음 체육대회


[산업일보]
서울시지류도매업협동조합(이사장 장기창)은 지난 10월 8일 제3회 조합원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강원도 횡성군 웰리힐리C.C에서 개최된 이날 행사는 서울 잠실선착장에서 출발하였으며, 조합원 업체가 참여한 가운데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골프 친교행사 및 연찬회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무림페이퍼 이상호 상무, 안흥석 전무와 홍원제지 윤계상 본부장, 김동호 부장이 한솔제지에서는 최원경 본부장, 김철한 상무가 참여하여 자리를 빛냈다.

제1부 순서로는 시타 및 기념촬영 후 1조 4인씩 12개조로 나누어 3코스로 각각 나뉘어 진행되었다.

제2부 행사에서는 연찬회 행사를 통해 조합원이 “화합과 협동심의 한마당”이라는 주제로 조합원 모두 한마음 한 뜻이 되어 협동심을 굳게 다지는 자리를 가지게 되었다.

동행사는 조합 50주년을 맞이한 지난 2012년 10월부터 장기창 이사장 취임 이후 구상해 온 사업으로 이사회 결의를 통해 조합원과 인쇄용지 제조 제지회사들의 적극적인 협조로 이루어졌다.

장기창 이사장은 이날 대회사를 통해 ”요즘처럼 바쁘고 어려운 현실을 살아가면서 협동심 하나로 이렇게 한자리에 모이는 그 자체만으로도 큰 보람을 느끼고 있습니다. 협회시절부터 지금에 이르기까지 약 53년 동안 조합을 중심으로 생활터전이 같은 지류 유통인들 끼리 화합과 협동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체육대회 또는 단합대회를 개최해왔습니다. 이것은 협동심의 중요성이 얼마나 큰 것인지 알 수 있는 대목이기도 합니다. 어떤 일을 할 때 혼자서 하는 것 보다 여럿이 같이 하면 서로 도움을 주고받음으로써 놀라운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인간적인 유대관계가 형성되는 것은 물론 서로에 대한 믿음이 생겨나기 때문입니다. 저도 선배님들의 이러한 뜻이 담긴 훌륭한 전통을 이어받는 동시에 변화하는 기업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는 길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장 이사장은 “물심양면 협조해 주신 고문님과 자문위원님을 비롯한 임원님, 그리고 조합원 여러분과 후원해주신 제지회사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말했다.

2부 순서 시상식은 이상국(연합지류유통) 부대회장의 사회로 진행되었다. 니어리스트, 롱 게스트, 메달리스트, 행운상 시상에 대한 행사가 있었다.

동행사 추진 위원장인 정정석 동선지업㈜ 대표의 건배제의가 있었으며, 정 위원장은 “과당경쟁 청산은 우리가 함께 사는 길”을 외쳤고, 참석 조합원들은 “한마음! 한마음! 한마음!”을 외쳤다.

오후 7시까지 연찬회를 통해 한 마음 한 뜻이 되어 조합원 상호간 신뢰를 굳게 다지는 계기를 마련하고, 제4회 대회도 지속적으로 이어가도록 조합사업 계획시 검토키로 했다.

월간 인쇄문화 박진우 기자 print5931@gmail.com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