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정부, 골목경제 활력 불어넣어
최시영 기자|magmacsy@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정부, 골목경제 활력 불어넣어

우리동네 및 나들가게 지역주민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것

기사입력 2016-02-22 19:06:44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산업일보]
중소기업청(이하 중기청)이 ‘제1회 소상공인의 날’과 ‘소상공인 주간’을 맞이해 소상공인 축제 기간인 28일까지 ‘우리동네 슈퍼 공동세일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설맞이 세일전보다 약 4배 증가한 전국 2천 900여개 동네슈퍼가 참여한다. 행사기간 동안에는 90여개의 상품이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제1회 우리동네 소상공인 축제의 성공을 위해 중소기업청과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도 대대적인 홍보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며 행사기간 중 참여점포에서 2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사은품을 지원하는 고객감사 사은이벤트를 진행한다.

중기청 정영훈 소상공인지원과장은 “전국 소상공인들이 참여하는 우리동네 소상공인 축제에 동네슈퍼도 자발적으로 참여해 골목상권의 소비 활성화에 동참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지원하게 됐다”고 말했다.

덧붙여, “이번 행사로 우리동네 슈퍼 및 나들가게가 지역주민들에게 더욱 친근한 이미지로 나아갈 수 있도록 정부에서도 적극적으로 지원해 골목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겠다”고 밝혔다.

한편, ‘제1회 소상공인 축제’가 개최되는 만큼, 동네슈퍼 뿐만 아니라 전 소상공인 업종이 골목상권의 자생적 성공모델로 자리매김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안녕하세요. AI와 로봇에서부터 드론과 사물인터넷 등 첨단 기술에 대한 정확한 정보전달을 해 나나가겠습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