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최신 정유기술 적용, 온산공단 잔사유 고도화 설비
홍보영 기자|papersong@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최신 정유기술 적용, 온산공단 잔사유 고도화 설비

세원셀론텍, 193억원 규모 플랜트기기 공급계약

기사입력 2016-04-21 15:22:30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산업일보]
세원셀론텍㈜(대표이사 장정호 회장)이 대림산업과 192.9억원 규모의 플랜트기기(드럼·Drum)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세원셀론텍 관계자는 “이번 수주성과 이외 지난달 공급계약을 체결한 리액터(Reactor·반응기) 수주금액을 합치면, 동일 프로젝트에서만 약 262억원 규모에 달하는 수주실적을 기록했다”고 설명한 뒤, “올 상반기 양호한 수주흐름을 이어가는 가운데, 경제제재 해제 이후 유망시장으로 떠오른 이란 지역 등을 중심으로 양질의 신규 수주 확대에 계속해서 집중하고, 이로써 올해 실적향상에 긍정적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덧붙여 강조했다.

세원셀론텍이 제작을 맡은 플랜트기기는 S-OIL이 발주한 잔사유 고도화 생산단지(RUC: Residue Upgrading Complex) 건설 프로젝트에 주요기기로 공급된다.

울산시 울주군 온산공단에 최신 정유 기술을 적용해 건설되는 잔사유 고도화 설비는 원유 정제과정에서 가스, 휘발유 등을 추출하고 난 뒤 남은 값싼 기름(잔사유)을 다시 정제해 올레핀 다운스트림 제품 및 휘발유 등 고부가가치 제품으로 업그레이드하는 중질유 분해시설이다.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1부 홍보영 기자입니다. 국내외 무역과 로봇, IoT, 기계·금형산업에 대한 참 소리를 전합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