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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뉴스] 중국의 전자상거래
최시영 기자|magmacsy@kid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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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뉴스] 중국의 전자상거래

기사입력 2016-07-08 07:03: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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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뉴스] 중국의 전자상거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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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일보]
[카드뉴스] 중국의 전자상거래

한국의 최대 역직구 시장인 중국이 전자상거래 시장을 확대해가고 있습니다.

중국 정부의 정책 변화에 따라 한국이 중국을 공부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중국정부의 주요 정책, 조세 및 통관정책과 지역시범정책을 알아야 하고

물류 및 통관전략, 플랫폼 활용, 시범지역 활용 등도 알아야 합니다.

중국의 정책이나 상황을 파악하려면 최신 정보도 중요합니다.

한국 기업이 중국 전자상거래 시장에 안착하려면 중국의 쇼핑몰 분석이 필요합니다.

또한 한국시장과 중국시장의 차이점을 알고 이를 활용해 전략을 수립해야 합니다.

넓은 지역에서 업체를 알리려면 인지도가 중요한 만큼 마케팅 또한 중요한 요소로 작용합니다.

마케팅에 성공해 인지도를 높인 한국 업체가 중국 내의 좋은 파트너를 만나 중국 전자상거래 시장에 무사히 진출하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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