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2019 중국 산업 자동화 기술 박람회(SIAF), 10일 개막
최수린 기자|sr.choi@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2019 중국 산업 자동화 기술 박람회(SIAF), 10일 개막

기계·전자·광업·금속·자동차·로봇 등 미래 산업 펼쳐져

기사입력 2019-03-06 14:09:01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2019 중국 산업 자동화 기술 박람회(SIAF), 10일 개막

[산업일보]
중국의 최신 자동화 기술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2019 SIAF(SPS-Industrial Automation Fair) 광저우가 이달 10일부터 12일까지 광저우의 중국 수출입 무역센터에서 열린다.

2019 SIAF 광저우는 중국 남부 산업 자동화의 대표 무역 박람회 중 하나로, 자동차, 전자기기, 기계 공학, 광업, 금속 등 광범위한 로봇 기술이 전시될 예정이다.

광저우 광야 메세프랑크프루트와 메사고메세 프랑크푸르트가 공동 주최하는 이번 박람회에는 약 150명 이상의 로봇 공학자를 비롯한 관련 업계 전문가들이 모여 로봇 공학의 미래에 대한 비전과 전망을 공유한다. 기업들이 급변하는 기술에 즉각 대응할 수 있는 전략을 마련하는 기회의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홀 2-1에서는 세계 유명 브랜드의 로봇과 스마트기기가 약 1만 ㎡의 규모로 전시된다. EiNUO, Erteng, Helukabel 등이 참가해 글로벌 로봇 시장의 향후 방향성과 관련 시장 흐름을 살펴볼 수 있다.

또한 참관객에게 다양한 구매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로봇 액세서리 및 로봇 암 툴링 개발자인 ATI I ndustrial Automation이 참가해 효율적인 비용과 솔루션으로 생산성 향상을 위한 다양한 방법을 제시한다.

홀 4-1에서는 Han's Motion, Harmonic, Nabtesco 등의 주요 업체들이 참가해 동작 제어 및 구동시스템에 초점을 둔 로봇 부속품의 응용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한편, 이번 박람회에는 방문객의 볼거리를 위해 다양한 로봇 응용 분야의 이벤트가 펼쳐진다. 식음료, 의약품, 물류 분야의 로봇 공학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는 소프트 로봇 기술 관련 강연 등도 이 기간 동안 진행된다.

최수린 기자 sr.choi@kidd.co.kr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