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자체 어큐뮬레이션 체인에 적용되는 것은 생산에도 적용돼야 한다. 보다 효율적인 생산으로 인한 운반 시간 단축은 뮌헨에 본사를 둔 체인 제조업체 iwis의 체코 공장의 목표였다. 오랜 역사를 가진 이 회사는 수동 작업을 더욱 줄이기 위해 최근 몇 달 동안 스트라코니스의 생산 자동화에 대규모 투자를 했다. JWIS 브랜드 어큐뮬레이션 체인 생산을 위해 내부 및 외부 링크를 위한 새로운 자동 기계가 가동됐고 체인 조립도 더욱 자동화됐다.
어큐뮬레이션 체인_안정적인 생산을 위한 신속한 배치
iwis 어큐뮬레이션 체인은 간단한 정지 지점을 통해 전달된 물품의 문제 없는 위치를 보장하고 벨트가 시작 및 정지할 때 충격을 방지한다. 체인의 정상 속도는 0.1~0.5m/s다.
간단한 가속 레일을 장착하면 체인 속도를 변경하지 않고도 재료가 쌓이지 않는 위치에서 이송 속도를 두 배로 늘릴 수 있다. 연결 지점에 적용된 특수 왁스 윤활제 덕분에 체인이 깨끗하고 유지보수 비용 절감이 가능하다. 이 윤활유는 체인 조립 전에 개별 부품에 직접 도포된다. 재료를 운반하는 롤러는 기름기가 없는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특수 용도의 초기 윤활유를 특수 용도에 사용할 수 있다. 어큐뮬레이션 롤러는 경화강, 스테인리스강, 니켈 도금 또는 플라스틱(정전기 방지 포함) 재질이다.
JWIS L88SF 및 M120SF 어큐뮬레이션 체인은 최적화된 하중 분배를 제공하고 어큐뮬레이션 롤러의 오프셋 배열은 이송된 자재의 더 나은 지지와 원활한 작동을 하도록 한다. 오프셋 어큐뮬레이션 롤러는 또한 플라스틱 가이드에 가해지는 하중을 50%까지 줄였다.
새로운 CNC 기계 시간 절약
iwis는 Strakonice 공장에서 3개의 새로운 CNC 선반에 투자해 ¾" 플라스틱 또는 강철 어큐뮬레이션 롤러를 보다 효율적으로 즉시 생산할 수 있도록 했다. 덕분에 시간을 크게 단축시켰다.
다양한 어큐뮬레이션 롤러의 원료는 대부분 비축돼 있다. 이는 맞춤형 어큐뮬레이션 롤러 유형도 짧은 시간 내에 생산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
한편, 1916년에 설립된 iwis 회사는 현재 그의 가족 중 4대손인 Johannes Winklhofer가 관리하고 있다. iwis는 전 세계적으로 3천2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2022년에 약 7억 3천만 유로의 매출을 달성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독일(뮌헨, 란츠베르크, 빌른스도르프, 손트라, 카우프보이렌, 리덴, 슈바이게른)과 체코에 있는 생산 공장 외에도 , 중국, 미국, 루마니아, 브라질, 캐나다, 프랑스, 인도, 이탈리아, 일본, 한국, 남아프리카, 스위스, 터키, 영국 등 다양한 유럽 및 해외 국가에 자회사를 두고 있다. iwis는 전 세계적으로 총 50개 지점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