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슝크, 새로운 공압식 포지셔닝 장치 출시
박미령 기자|sarah@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슝크, 새로운 공압식 포지셔닝 장치 출시

기사입력 2023-11-11 07:46:06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슝크, 새로운 공압식 포지셔닝 장치 출시

[산업일보]
클램핑 장치 솔루션 전문 글로벌 기업 슝크(SCHUNK)가 새로운 공압식 포지셔닝 장치(이하 ‘PPD’)를 출시했다.

10일 슝크에 따르면, 공압 그리퍼용으로 개발된 PPD는 IO-Link를 통해 제어돼 위치 센서와 함께 그리퍼 핑거의 모든 위치에 접근할 수 있으며, 새로운 차원의 그리핑을 기존 운영 프로세스에 쉽게 추가할 수 있다.

또한 각 그리핑 작업 전후에 그리퍼 핑거가 끝 위치로 이동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사이클 시간을 최적화할 수 있다. 서로 다른 민감한 작업물을 파지할 때 그리퍼 조 속도를 조정해 공작물을 부드럽게 파지할 수 있다고 슝크 측은 설명했다.

슝크 관계자는 10일 배포한 자료를 통해 ‘새로운 PPD는 IP67 등급의 밀폐형 설계로 인해 PPD는 산업 환경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면서, ‘내부에 설치한 밸브의 유량이 다른 세 가지 버전으로 제공되고, 슝크의 IO-Link 센서 또는 다른 공급업체의 모든 일반 아날로그 센서를 센서로 사용할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한편, 슝크는 툴홀딩 및 워크홀딩, 그리핑 기술 및 자동화 기술에 대한 광범위한 노하우로 다양한 생산 및 자동화 프로세스를 위한 지능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슝크인텍코리아 GO
산업2부 박미령 기자입니다. 중국 동향과 전시회 분야에 대해서 독자들과 소통하고, 현장의 숨어있는 특화된 뉴스를 전해드리겠습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추천제품